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주요 일정 캘린더 공개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6-02-06 09:24:04
  • -
  • +
  • 인쇄
업데이트·이벤트 등 주요 일정 월 단위 제공
월별 콘텐츠 흐름을 시각화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로드나인의 주요 업데이트 및 콘텐츠 등의 일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주요 일정 캘린더’를 월별로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 로드나인 2월 캘린더 이미지 [사진=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1월부터 이용자들이 게임 운영 계획을 파악하고 게임 플레이 계획을 수립하는데 편하도록 서비스 전반을 시각화한 달력을 공식 커뮤니티에 공개했다.

또한, 향후 게임 내 주요 업데이트와 중요 콘텐츠 시작 시점 등을 캘린더에 정기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이번에 공개된 로드나인의 2월 캘린더에는 1.5주년 기념 배틀패스 2종과 지팡이, 단검 등의 아바타 픽업 기간, 4차 거점 점령전 등의 중요 이벤트와 콘텐츠 일정이 담겨 있다.

또한, 월드 서버 이전, 설날을 기념한 각종 이벤트 계획도 공개됐다. 이에 따르면 설날 이벤트는 오는 11일부터 총 4종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로드나인의 론칭 1.5주년을 기념해 장비 강화 페스티벌을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신화 등급 장비를 포함해 장비 강화를 진행하고, 강화 결과에 따라 본인 장비를 복제 또는 복구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고려아연 美 로비 지출 급증… 영풍·MBK 경영권 분쟁과 맞물린 '워싱턴 행보'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고려아연이 2025년 미국 정치권을 상대로 한 로비 활동에 투입한 비용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업계에서는 이 같은 행보가 영풍·MBK파트너스와 이어지고 있는 경영권 분쟁 국면과 무관하지 않다는 해석을 내놓고 있다. 미국 로비활동공개법(LDA)에 따라 공개된 자료에 따르면 고려아연은 2025년 한 해 동안 미국 로비 업체

2

코웨이, 작년 매출 5조 육박…국내외 모두 웃었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지난해 연간 매출 5조 원에 육박하는 실적을 거두며 국내외에서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갔다. 코웨이는 6일 2025년 4분기 및 연간 경영실적을 발표했다. 연결 기준 2025년 4분기 매출액은 1조 2754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3.3% 증가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1816억 원으로 1% 줄었다. 연간 기준으로는 매출

3

우리카드, 이큐비알홀딩스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그룹 자회사 우리카드는 블록체인 인프라 전문기업 이큐비알홀딩스(EQBR)와 디지털 자산 월렛 및 지급결제 플랫폼 사업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3일 우리카드 광화문 본사에서 유태현 우리카드 부사장, 정주영 디지털본부장 및 이현기 EQBR 대표, 정재건 사업 담당 이사 등 참석해 진행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