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움과 여행을 동시에 "...하나투어, ‘런케이션’ 기획전 열어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8 09:24:51
  • -
  • +
  • 인쇄
해외 명문대 탐방, 영어 캠프 등 상품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가 본격적인 여름방학 시즌을 앞두고 학습과 휴식을 함께하는 '런케이션(Learn+Vacation)' 기획전을 연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방학 기간 학생들의 글로벌 역량 강화 및 학부모의 돌봄 부담 경감에 대한 수요를 반영해 마련했다. ▲해외 대학 탐방 ▲박람회 견학 ▲영어 캠프 ▲봉사 활동 등 다양한 교육 테마 상품을 준비했다. 상품에 따라 보호자 동반 없이 학생 단독 참여도 가능하다.

 

▲ [사진=하나투어]

'미동부 아이비리그 탐방 10일'은 미국 명문대 진학을 꿈꾸는 학생을 위한 캠퍼스 투어 연계 상품이다. 하버드, 예일, MIT 등 아이비리그 8개 대학을 방문하는 일정이다. 이 가운데 4개 대학에서는 한인 재학생과 캠퍼스를 둘러보고 질의응답 하는 시간도 가진다. 자유의 여신상, 백악관, 나이아가라 폭포 등 주요 관광지 방문 일정도 포함한다.

 

'미래형 융합 교육(STEAM)' 트렌드에 발맞춰 '2025 오사카·간사이 엑스포' 방문 상품도 선보인다. 대표상품인 '오사카/나라/아와지시마 3일'은 엑스포 1일 입장권과 왕복 송영버스가 포함되며, 특히 인기 전시관인 '파소나 파빌리온' 우선 입장권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 및 리조트 내 잉글리시 아카데미 프로그램이 연계된 에어텔 상품 '사이판 4, 5일' 과 세미팩 상품 ‘괌 4일’, ‘세부 5, 6일’도 운영한다. 아카데미에서는 원어민 강사진이 아동 연령에 따른 수준별 수업을 진행한다. 자녀들이 참여하는 동안 학부모는 자유롭게 휴식을 취하거나 현지 관광을 즐길 수 있다.

 

상해 명문대 및 독립 운동 유적지, 영국 3대 박물관, 교토 기온마츠리 축제 등을 탐방하는 역사·문화 체험 상품도 이번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방학을 앞두고 교육과 관광을 결합한 런케이션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각 상품 테마별로 특화된 전문 인솔자를 배정하고 안전관리 체계를 구축해 신뢰할 수 있는 교육여행 상품을 기획했다”라며 “아동 및 청소년은 물론 일반 성인까지 아우르는 상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고려아연 "크루서블 JV 유증 효력 이미 발생"…허위 논란에 정면 반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고려아연이 미국의 '크루서블 JV'를 대상으로 한 '제3자 배정 유상증자'(유증)의 신주 발행은 이사회에서 결의한 대로 대금 납입이 완료되며 예탁원 전자등록까지 최종 마무리됐다고 1일 밝혔다. 이에 따라 미국 정부 등 합작 법인을 고려아연 주주 명부에 등재하는 절차도 진행했다. 환율 변동과 관련해 MB

2

HD현대, 국내 1·2위' 합친 건설기계 등장…'HD건설기계' 공식 출범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건설기계와 HD현대인프라코어가 하나로 합친 'HD건설기계'가 2026년 새해 첫날 힘찬 출발을 알렸다. HD현대는 건설기계 부문 계열사인 HD현대건설기계와 HD현대인프라코어가 모든 합병 절차를 완료하고 1일 HD건설기계 울산 캠퍼스에서 정기선 HD현대 회장, 조영철 부회장, 문재영 사장 등 그룹 주요 경영진과

3

[신년사] 박정원 두산 회장 "AX가 승부처…피지컬 AI로 130년 제조 DNA 다시 쓴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박정원 두산그룹 회장은 2026년 신년사에서 "전사적 역량을 모아서 AX(AI 전환)를 가속화하자"고 강조했다. 박 회장은 "'AI 기반 경쟁력'을 갖춘 기업과 그렇지 못한 기업은 머지않아 완전히 다른 선상에 있게 될 것"이라며 "빠른 AX 추진을 통해 기존 제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