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 파크서 갤럭시 신제품 체험존 운영

황성완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1 09:25:03
  • -
  • +
  • 인쇄
Z 폴드7∙플립7', '갤럭시 워치 8' 시리즈 체험 프로그램 마련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는 11일부터 오는 12일까지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2025 KBO 리그 올스타전'과 연계해 갤럭시 신제품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대전 중구 한화 이글스파크 '갤럭시 체험존'에서 방문객들이 '갤럭시 Z 폴드7'과 함께 구단별 하이라이트 영상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야구 팬들은 폴더블 신제품의 더 얇고 가벼워진 디자인, 강력한 카메라, 갤럭시 인공지능(AI), 스마트싱스 등을 체험 공간에서 KBO 리그 올스타전과 함께 체험 할 수 있다.

 

이번 체험존은 올스타전을 방문한 야구 팬들이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도록 야구장의 베이스라인과 더그아웃을 모티브로 꾸며 현장감을 극대한 것이 특징이다.

 

3개의 베이스와 홈을 활용해 ▲갤럭시 Z 폴드7 ▲갤럭시 Z 플립7 ▲갤럭시 워치8 시리즈 ▲스마트싱스 체험존으로 구성해 실제 야구 경기를 하는 것과 같은 동선을 구현했다.

 

먼저, 관람객들은 1~2루의 '갤럭시 Z 폴드7'을 형상화한 대형 스크린에서 좋아하는 구단의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과 함께 야구 유니폼을 입고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야구 소품 또는 자신의 스마트폰과 비교해 초슬림·초경량 폴더블폰인 '갤럭시 Z 폴드7'의 가벼운 무게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고, 2억화소 카메라로 원하는 사진을 촬영한 후 선명한 화질로 확대하는 체험도 즐길 수 있다.

 

2~3루 '갤럭시 Z 플립7' 체험존에서는 셀피를 촬영한 뒤 1030세대가 즐겨 쓰는 '생성형 편집' 기능을 활용해 개성 있는 사진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관람객들은 '갤럭시 Z 플립7'의 더 커진 커버 디스플레이 활용성을 체험해보고 제품 색상 정보를 활용한 간단한 게임도 즐길 수 있다.

 

마지막 홈 베이스에서는 '갤럭시 워치8 시리즈'로 맞춤 러닝 코칭 프로그램을 경험하고, 손가락을 센서에 접촉해 항산화 점수를 파악해보는 등 업그레이드 된 헬스케어 기능 체험을 할 수 있다.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가전을 원격 제어하는 스마트싱스 경험도 체험할 수 있다. 오는 12일 올스타전 당일 진행되는 팬사인회 참가자들은 갤럭시 Z 플립7을 활용해 구단별 마스코트와 '승리요정 셀피'를 촬영하는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원하는 구단의 마스코트와 사진을 찍은 뒤 퀵쉐어 기능을 통해 사진을 전달받을 수 있다.

 

장소연 삼성전자 한국총괄(부사장)은 "이번 갤럭시 신제품의 얇고 가벼운 디자인과 생산성을 높여주는 갤럭시 AI 기능을 KBO 올스타전에서 더 재미 있게 즐길 수 있도록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며 "올스타전을 시작으로 야구 팬들과 함께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야구 마케팅을 준비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C녹십자, 美 혈장센터 본격 가동…내년 FDA 허가 목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가 미국 혈장 사업 확장을 본격화한다. GC녹십자는 미국 자회사 ABO플라즈마(구 ABO홀딩스)가 16일(현지시간) 텍사스주 라레도(Laredo)에 혈장센터를 개소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센터 출범과 함께 혈장 공여자 모집도 시작됐다.채혈된 혈장은 최대 24개월간 보관할 수 있으며, FDA(미 식품의약국) 허가 절차가

2

NS홈쇼핑, 단독 한우 브랜드 우화담 온라인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이 한우 전문 단독 브랜드 ‘우화담’을 새롭게 선보이며, ‘1++ 한우 시그니처 구이 3인 세트’를 9월 17일온라인몰 NS몰에서 단독 론칭한다고 이날 밝혔다. ‘우화담’은 “우리 한우, 화려한 꽃을, 담다”라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로, 믿을 수 있는 제조사 농업회사법인 순우리가 생산을 맡아 생산한다. 이번 브랜드 론칭에서

3

골든블루, 싱어송라이터 '이제'와 함께한 포시즌 프로젝트' 가을편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골든블루는 유튜브 콘텐츠 시리즈 ‘포시즌(Four Season) 프로젝트’의 세 번째 콘텐츠인 ‘가을편’을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포시즌 프로젝트’는 봄부터 겨울까지 각 계절별로 가장 잘 어울리는 보이스를 가진 아티스트와 협업하는 유튜브 콘텐츠 시리즈로 총 4팀의 아티스트이 각자의 감성적 플레이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