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마당,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동물 '쿼카' 캐릭터 팝업 스토어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8 09:28:0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T&G(사장 방경만) 상상마당 부산이 ‘쿼카(QUOKKA)’의 캐릭터 팝업 스토어를 오는 11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동물’로 알려져 있는 ‘쿼카’는 봉제 인형 전문회사 ‘㈜메세’가 캐릭터화해 MZ세대 사이에서 탄탄한 팬덤을 형성해 나가고 있는 캐릭터 브랜드다.

▲ KT&G 상상마당,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동물 '쿼카' 캐릭터 팝업 스토어 진행

‘쿼카 패밀리의 가을 캠핑’을 주제로 가을 분위기를 물씬 담아낸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쿼카 캐릭터 인형, 쿠션, 트레이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KT&G 상상마당 부산은 앞서 ‘수키도키 : 불지옥바캉스’, ‘일레갈로 : 일레베어 프렌즈 베이스볼 타운’, ‘베코 : 나의 여름은 부산해’ 등 이색적인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며, 상상마당을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해왔다.

KT&G 상상마당 관계자는 “항상 웃는 얼굴로 사랑 받는 쿼카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통해 행복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팝업 스토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T&G 상상마당은 신진 예술가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대중에게 폭넓은 문화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문화예술공간이다. 2007년 ‘상상마당 홍대’를 시작으로 논산·춘천·대치·부산까지 총 5곳에서 운영되며 문화예술 저변 확대와 지역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상상마당의 연간 방문객은 약 300만명에 달하며, 매년 3,000여개의 문화예술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