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 NCT WISH 팬 사인회 응모 프리퀀시 이벤트 개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1 09:35:2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 메가MGC커피가 SMGC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여름 팬심을 제대로 저격할 'NCT WISH 팬 사인회 응모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팬과 아티스트가 직접 만나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며, 메가MGC커피 앱을 통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팬들은 인기 폭발 중인 여름 시즌 메뉴를 포함한 'NCT WISH 픽 메뉴' 12종을 골라 즐기면서, 팬 사인회 응모권까지 획득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경험을 하게 된다.

 

▲ <사진=메가MGC커피>

 

프리퀀시 이벤트는 메가MGC커피 앱의 '메가오더'를 통해서만 참여할 수 있다. 7월 1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다. 메가오더의 'NCT WISH 카테고리' 내 미션메뉴 3잔을 포함하여 NCT WISH 픽 메뉴 총 10잔 달성 시 프리퀀시가 완성된다. 단, 본 이벤트는 1인 1회만 참여 가능하다.

 

이번 프리퀀시 이벤트의 핵심인 'NCT WISH 픽 메뉴'는 꿀수박주스, 꿀수박화채스무디, 매지컬유니콘프라페 등 미션 메뉴 3종을 포함해 최근 인기리에 판매중인 팥빙젤라또파르페, 망빙파르페, 골드키위주스, 귤톡톡젤리스무디, 왕메가사과유자차, 블루베리요거트스무디 등 여름시즌 메뉴를 포함한 12종이다. 

 

팬들은 자신만의 'NCT WISH 픽'을 완성해, NCT WISH와의 특별한 만남을 꿈꿀 수 있다. 행사 장소와 일정은 추후 당첨자에 한하여 별도로 공지될 예정이며, 최종 당첨자 50명은 7월 25일 자사앱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메가MGC커피는 SMGC 프로젝트를 통해 커피 업계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며, NCT WISH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여름에는 'MEGA HAPPY WISH DAY'라는 컨셉으로 멤버들의 생일을 기념해 전국 매장을 컵홀더와 포스터 등으로 구성했다. 

 

최근 출시된 콜라보 굿즈 2종은 위시코어 특유의 감성을 반영한 비주얼과 실용성을 겸비해 팬심을 저격하며, 앞으로 이어질 이벤트에 대한 기대감 역시 연일 고조되고 있다.

 

팬 사인회 현장에서는 단순히 아티스트와 팬들의 만남을 넘어 다양한 볼거리와 현장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팬들은 NCT WISH 멤버들과 직접 소통하며, 오직 현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아티스트와 특별한 만남을 기대하는 팬들의 마음을 저격할 수 있는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SMGC 캠페인을 통해 전국 메가MGC커피 매장이 단순한 카페를 넘어 즐거움이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환승연애4 vs 런닝맨’ 선두 경쟁...K-브랜드지수 올해의 예능 부문 TOP10 발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2025년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 부문 1위에 ‘환승연애4’가 선정됐다고 2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

2

[신년사] 정신아 카카오 의장 "'응축의 시간' 마무리…'AI·글로벌 팬덤' 신규 성장 동력으로 삼을 것"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그룹이 2026년을 맞아 ‘응축의 시간’을 마무리하고 ‘방향성 있는 성장’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원년임을 선언했다. 카카오는 지난 2024년 초 정신아 의장 취임 이후 내실을 다지며 기초 체력을 축적하는 데 집중해왔다. 새해에는 이를 기반으로 인공지능(AI)와 글로벌 팬덤을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삼아 그룹 가치를 높여 나갈 계

3

아주자동차대, 2026학년도 정시모집 원서 접수 진행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아주자동차대학교는 오는 14일까지 2026학년도 정시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아주자동차대는 국내 자동차 특성화 대학으로 자동차 산업군을 세분화해 자동차디자인 수입자동차서비스(정비) 자동차튜닝 미래전기차 모터스포츠 모빌리티생산기술 등 총 6개 전공을 운영하고 있다.BMW Korea, 한국토요타자동차(토요타·렉서스), JLR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