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환절기 홈케어 위한 ‘마스크팩 기획전’ 진행…21까지 최대 67% 할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16 09:35:51
  • -
  • +
  • 인쇄

쿠팡은 피부관리가 필요한 환절기를 맞아 ‘마스크팩 기획전’을 연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JHP, 은율, 토니모리, 듀이셀 등 국내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67%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위해 진정/보습케어, 브라이트닝, 모공/각질케어, 탄력/영양공급 등 피부타입별로 제품을 구분했으며, 4개 타입별로 각각 인기 마스크팩을 기간 한정으로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 쿠팡 제공


대표 제품으로는 JHP 뽑아쓰는 마스크팩, 은율 내츄럴 알로에 마스크, 마녀공장 갈락 에센스 마스크, 미팩토리 3단 돼지코팩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시트 마스크, 워시오프/필오프, 고무/모델링, 슬리핑팩, 코팩, 아이패치 등 카테고리별로 제품을 구분해 놨다. 또한 ‘추천키워드 PICK’ 에서는 약산성 클렌저, 필링패드 등 고객들이 자주 검색하는 뷰티 키워드별로 인기 상품을 선별해 판매한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1일 1팩 등 홈케어 트렌드에 맞춰 집에서도 손쉽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도록 인기 마스크팩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다양한 제품을 차별화된 혜택과 함께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C녹십자, 창사 이래 첫 분기 매출 6천억 돌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006280.KS)가 창립 이래 처음으로 분기 매출 6,000억원을 돌파했다.3일 회사에 따르면 GC녹십자의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6,095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전년 동기(4,650억원) 대비 31.1%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92억원, 순이익은 181억원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알리글로

2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이탈리아 와인 명가 ‘가야’ 프라이빗 와인 디너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오는 11월 13일 단 하루,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지역의 명문 와이너리 가야(GAJA)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와인 디너에서는 이탈리아 최대 그라파 생산자 노니노(Nonino)의 제품도 함께 페어링되어, 깊은 풍미와 향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3

남양유업, 제품 포장부터 소비자 교육까지 ‘친환경’ 경영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제품 포장 단계의 친환경 설계부터 어린이 대상 환경 교육까지 현장에서 실행되는 ESG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올해 발효유·요거트·커피 등 주력 제품 42종의 포장재가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의 ‘지속가능성 A등급’ 인증을 받으면서, 그동안 제품에 직접 적용해 온 친환경 포장 정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