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아울렛, 앞선 동절기 준비 '아우터 페어'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4 09:35:4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역대급 폭염에 이어 올 겨울 기록적인 한파가 예상되는 가운데, 벌써부터 빠르게 내려간 기온에 코트, 패딩 등 아우터 상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 실제로 본격적으로 기온이 떨어진 10월 황금 연휴 기간 중 롯데백화점의 패션 상품군 매출은 전주 대비 65% 신장세를 기록했으며, 보온성이 뛰어난 아우터 품목이 많은 스포츠 및 아웃도어 상품군 매출은 70% 증가했다. 이에 롯데백화점과 롯데아울렛에서 다가오는 가을·겨울 날씨에 대비하기 위한 대규모 ‘아우터 페어’ 행사를 선보인다.

 

우선, 롯데백화점 전 점에서는 오는 17일부터 27일까지 ‘아우터 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아우터부터 스포츠&애슬레저 대표 아우터까지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아우터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은 행사 기간 중에 스포츠&애슬래저 행사 참여 브랜드에서 당일 20/40만원 이상, 골프 상품군에서 당일 60/100/200/3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0%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단일 브랜드 구매 기준, 참여브랜드 점별 상이) 이 외에도, 17일부터 27일까지 롯데백화점 앱(APP)에서 패션·스포츠·잡화 상품군에서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상당의 금액할인권을 오전 10시 30분부터 선착순 10만명에게 증정한다.

 

▲ <사진=롯데백화점>

 

겨울 대표 브랜드의 팝업스토어도 선보인다. 타임빌라스 수원 3층에서는 오는 18일(금)부터 31일(목)까지 겨울 패딩 대표 브랜드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여성 노벨티 눕시 RDS 다운 자켓(36만8천원)’, ‘공용 노벨티 눕시 RDS 다운 자켓(39만 8천원)’ 등이 있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오는 25일부터 부산본점, 28일부터 본점 등 총 5개 점포에서 진행한다. 아울러, 오는 27일(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1층에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막스마라’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막스마라의 2024년 가을·겨울 컬렉션과 런웨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아울렛 전 점에서도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다운 코트 페스티벌(다코페)’ 행사를 진행한다. 총 34개의 여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하며 기존 판매가에 최대 30% 할인한 가격으로 겨울 아우터를 선보인다. 또한 지점별로 행사장에서 아우터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 특가 상품을 판매하며,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듀베티카’, ‘페트레이’, ‘맥케이지’에서도 최대 70% 할인을 진행한다. 18일부터 20일까지 주말 3일간 단일 브랜드를 롯데카드로 40/8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다코페’ 행사에 맞추어 유명 유투버와 협업한 특가 상품과 단독 아웃도어 행사도 준비했다.

 

아울렛 쇼핑 리뷰 콘텐츠로 유명세를 탄 유투버 ‘단이’와 협업해 ‘단이’ 추천 상품을 롯데아울렛에서 단독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온앤온’의 ‘양털카라 벨티드 코트(14만9천원)’, ‘지고트’의 ‘퍼장식 벨피드 울 캐시미어 롱 코트(29만2천원)’ 등이 있다. 뿐만 아니라, 17일(목)부터 31일(목)까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 파주점 등을 포함한 롯데아울렛 13개 지점에서 ‘디스커버리 슈퍼위크’ 행사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지점별 행사 일정 상이) ‘디스커버리’ 아우터와 신발 등 다양한 품목을 최대 60% 할인하는 등 인기 상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한편, 침구 교체 시즌을 맞아 ‘구스&울페어’ 라이프스타일 행사도 선보인다. 오는 18일부터 11월 10일까지 롯데백화점 전 점에서 ‘소프라움’, ‘알레르망’, ‘코지네스트’, ‘엘르파리’ 등 인기 침구 브랜드의 ‘구스’ 소재 침구를 50%~75%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18일부터 20일까지, 25일부터 27일까지 기간 중 당일 행사 참여 브랜드에서 30/60/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며, 동일 조건하에 현대 제휴카드로 구매시에는 13%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박상우 롯데백화점 영업전략부문장은 “최근 위축된 소비 심리 진작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겨울 상품을 준비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히며 “롯데백화점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한만큼, 가을 쇼핑 고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AI 영상으로 '생태 보전 ESG 메시지' 전한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생성형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생태 보전의 의미를 담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공식 유튜브 채널로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존에 사진 중심으로 남기던 사회공헌 활동 현장 기록을 영상으로 재구성해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가치를 보다 생생하게 전하기 위한 방식을 활용하고 있는 것이다. 이번

2

"OLED 한계 깼다" LG디스플레이, 720Hz·5K2K 세계 최초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디스플레이가 세계 최고·최초 기록을 앞세운 모니터용 OLED 패널을 대거 공개하며 글로벌 게이밍 디스플레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LG디스플레이는 내달 6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현존 OLED 패널 가운데 세계 최고 주사율 720Hz 세계 최초 39인치

3

“사후 감사는 끝” 강원랜드, 생성형 AI 기반 스마트 감사시스템 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스마트 감사체계를 도입하며 감사 업무 전반의 혁신에 나섰다.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생성형 AI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감사시스템’을 본격 가동한다고 28일 밝혔다. 감사위원회는 오는 29일 안광복 상임감사위원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스템 오픈식을 열고, 인공지능 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