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파가니, 분당 1.5만 RPM 회전력 갖춘 믹서기 출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7 09:40:27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독일 파가니(PAGANI)가 분당 1만5000RPM으로 회전하는 믹서기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과일과 채소를 갈아 만든 신선한 주스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편리성과 모던한 디자인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컴팩트한 사이즈로 사용 시 이동이 용이하다.

분당 1만5000RPM으로 회전하는 모터 성능을 기반으로 다양한 식재료를 빠르게 가공해 조리 시간을 단축시킨다.

칼날은 분리형 설계로 구성돼, 사용 목적에 따라 일자형, 십자형, S자형 등 다양한 형태의 칼날을 자유롭게 교체해 활용할 수 있다. 식재료 혼합, 분쇄, 다지기 등 다양한 조리 상황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제품에 적용된 스테인리스 스틸 칼날은 위생적이면서도 높은 내구성을 갖췄으며, 블렌더 필터를 이용해 야채와 과일을 원액 주스로 추출할 수 있다. 주스를 담는 본체 용기는 강화 유리 소재로 제작돼 안전성을 높였으며, 환경 호르몬 검출 우려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얼음 분쇄 기능으로 얼음도 잘게 분쇄할 수 있으며 4단계의 회전 속도 조절 버튼으로 필요에 따라 식재료의 분쇄 정도를 선택 할 수 있다.

파가니 관계자는 “이번 믹서기는 강력한 성능과 간결한 디자인, 다양한 활용도를 겸비한 제품으로, 건강한 식생활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주방가전”이라며 “앞으로도 기능성과 안전성을 갖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황경노 포스코 前 회장 별세
[메가경제=박제성 기자]포스코 2대 회장을 지낸 황경노 전(前) 회장(향년 96세)이 12일 별세했다. 황 전 회장은 포항제철소 창립 멤버이자 초대 기획관리 부장으로서 회사 경영관리 전반에 대한 기틀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는 1972년 상무 승진 후 1977년 회사를 떠나 동부산업 회장, 제철엔지니어링 회장을 역임했다. 이후 1990년 다시 포항

2

에스알,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서 3관왕 달성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11일 열린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올해를 빛낸 ‘2025 기관대상 전략혁신부문 우수상'과 ‘내부감사 경진대회 우수상’에 이어, 박진이 에스알 상임감사가 ‘자랑스러운 감사인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며 감사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 ‘2025 기관대상 우수상’은 사단법인 한국감사협회가 해마다

3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