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두 자릿수 규모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7-25 09:38:54
  • -
  • +
  • 인쇄

HDC현대산업개발은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을 두 자릿수 규모로 공개 채용한다고 25일 밝혔다.

지원 자격은 전공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내년 2월 졸업예정자 중 병역필 또는 면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다. 지원서 접수는 내달 7일까지다.
 

▲ HDC현대산업개발 CI


이후 서류 심사, 실무진 면접, AI 역량 검사, 경영진 면접 등을 거친 뒤 최종 합격하면 9월 중 입사하게 된다.

모집 분야는 영업, 기획·인사, 재무·회계·경영분석, 건축구조, 토목, 기계 등이다.

건축구조 부문의 경우 석사 이상 수료가 필수다.

근무지는 본사와 전국(현장)으로 나뉜다.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 공고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앞서 상반기에는 65명의 신입사원이 선발돼 내달 중 업무에 투입될 예정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창선 중흥그룹 회장 별세...향년 84세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중흥그룹 창업주인 정창선 회장이 2일 오후 11시40분쯤 지병으로 별세했다. 향년 84세. 1942년 광주에서 태어난 고인은 광주·전남 지역을 기반으로 중흥그룹을 창업해 지역 건설사를 국내 대형 건설그룹으로 성장시킨 입지전적인 인물이다. 평생을 건설업에 몸담으며 주택건설을 중심으로 토목, 레저, 미디어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2

SKT, 신임 CTO에 정석근 AI CIC장 선임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이 정석근 인공지능(AI) 사내독립기업(CIC)장을 신임 최고기술책임자(CTO)로 임명했다. 정 CIC장은 네이버 클로바 CIC 대표 출신으로 SK텔레콤 합류 후 AI 관련 기술 개발과 글로벌 투자, 핵심 인프라 구축 등을 이끌었다. 또한, SK텔레콤이 컨소시엄을 이뤄 참여하고 있는 정부의 독자 AI 파운데이션 모델 개발

3

KT, 양자암호키 분배 장비 개발 성공…"'양자 보안' 속도 2배 끌어올려"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초당 30만개(300kbps) 암호키를 생성할 수 있는 양자 암호키 분배 장비를 자체 개발했다고 3일 밝혔다. KT에 따르면 양자 암호키 분배 장비는 양자 역학적 특성으로 암호키 복제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물리적 회선의 도청 시도를 원천적으로 방어할 수 있다. KT는 지난 2024년 초당 15만개(150kbps) 속도의 양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