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제약, 오는 30일 하루 '네이버 브랜드데이 쇼핑라이브'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6-29 09:40:45
  • -
  • +
  • 인쇄

함소아제약(대표 조현주)은 오는 30일 하루 동안 ‘올여름! 함소아와 함께 완벽한 면역 케어의 시작’이라는 주제로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맞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함소아제약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데이 행사에서는 여름철 면역력 걱정을 떨쳐줄 함소아 인기 비타민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브랜드데이 행사는 최대 71% 할인을 제공하는 등 상반기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함소아제약 제공



함소아제약은 브랜드데이 당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2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함소아X네이버 쇼핑라이브는 오민화, 유승연 두 쇼호스트가 진행한다. 두 쇼호스트의 친절한 설명과 함께 함소아의 면역 케어를 위한 제품들을 최대 78% 할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타임딜도 마련했다.

라이브 방송 참여자를 위한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함소아의 베스트 품목만 골라 1900원에 판매하는 초특가 랜덤박스 이벤트를 시작으로 구매인증, 구매왕, N포인트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무료배송은 물론 당일 주문한 제품을 빠르게 받을 수 있도록 23시 30분까지 주문하면 제품은 당일 출발해 빠르게 배송 받을 수 있다. 또한 라이브 방송 2시간 동안 어린이 홍삼, 비타민, 유산균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함소아제약 영업본부 양용석 본부장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에 앞서 면역 걱정을 덜어드리고자 함소아X네이버 브랜드데이 쇼핑라이브를 통해 상반기 최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함소아의 우수한 제품과 함께 가족 모두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함소아제약은 지난 2005년부터 한의학의 산업화, 대중화, 세계화를 추진하고 있다. 함소아만의 한방 노하우에 과학화를 더해 글로벌 헬스케어 한방제약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특히, 유아동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맞춤원료와 함소아의 축적된 노하우를 통해 성장기에 필요한 제품을 연구개발하고 있다. 함소아제약은 어린이 홍삼 건강기능식품 ‘홍키통키’, 어린이 유산균 ‘바이오락토’ 등의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알리바바닷컴, 글로벌 디지털 무역 경연 ‘2025 뉴 파워 어워드’ 성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알리바바닷컴은 전 세계 수출 기업을 대상으로 한 연례 디지털 무역 경연대회 ‘2025 뉴 파워 어워드(New Power Award)’를 지난 22일 중국 항저우에서 열린 그랜드 파이널을 끝으로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디지털 무역의 오스카’로 불리는 뉴 파워 어워드는 미래 글로벌 무역을 이끌 혁신적인 B2B 셀러를 발굴·조명

2

'박장대소' 김종국 "신혼? 아이 없어 아직은 좋죠"→박준형 "그러면 아내가 섭섭"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박장대소’에 게스트로 출연한 김종국이 달달한 신혼 근황을 공개한다. 24일(수)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 9회에서는 ‘박장 브로’ 박준형-장혁이 ‘게스트’ 김종국과 헬스장에서 의기투합한 ‘콜’ 수행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박장 브로’는 “주인 잃은 신발들이 너무 많다. 신발의 주

3

'뛰산2' 이영표→유선호, 근력·정신력 한계 넘은 피트니스 레이스 완주 '웃음·감동'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BN 마라톤 예능 ‘뛰어야 산다 시즌2’의 ‘뛰산 크루’가 러닝을 넘어 근력과 정신력의 한계를 시험하는 극한 도전에 나서며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희열과 깊은 감동을 안겼다. 22일(월) 방송된 ‘뛰어야 산다 시즌2’ 5회에서는 크로스핏 체육관에서 펼쳐진 혹독한 훈련을 시작으로, 피트니스 레이스와 말과의 이색 대결까지 이어지며 ‘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