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장미란 편 역대급 방송사고...제작진 “큰 실수로 물의 빚어 죄송”

이하늘 기자 / 기사승인 : 2023-02-23 10:42:55
  • -
  • +
  • 인쇄

[메가경제=이하늘 기자] tvN의 인기 토크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사 유퀴즈)이 역대급 방송 사고를 냈다.

 

▲ 사진 : tvn 유퀴즈 캡처


지난 22일 '유퀴즈'는 방송 도중 송출이 중단되는 모습을 보였으며 급기야는 송출을 포기하기에 이르렀다.

tvN 유퀴즈 제작진은 23일 "최종 편집 과정에서 기술적인 오류가 발생해 마스터 입고가 늦어졌고, 그로 인해 본방송이 중단되고 지난주 방송분(181회차)이 대신 송출되는 사고가 일어났다"고 전했다.

이어 "시청자 여러분께 큰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금일 방송되지 못한 전 역도 국가대표 장미란 자기님의 방송분은 차주 수요일(3월 1일) 저녁 8시 40분 '유 퀴즈 온 더 블럭' 183회 본 방송 시간에 방송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제작진은 "장미란 님이 소중한 시간을 내주신 점을 감안하여, 시청자 여러분께 보다 깊이 있는 이야기를 전하고자 노력했지만 결과적으로 큰 실수로 물의를 빚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올린다"며 "추후 제작 관리 절차를 더 견고히 하여 유사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고개를 숙였다.

앞서 '천재와 싸워 이기는 법' 특집으로 꾸며진 유퀴즈는 영화 '기생충',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음악 감독 정재일, 한국 역도의 전설 장미란 씨 등이 출연했다.

그런데 장미란 편이 송출되던 도중 갑자기 방송이 중단됐고, 지난주 방송된 승효상 건축가의 분량이 이어서 나왔다.

유퀴즈 측은 자막을 통해 "방송사 사정으로 방송이 지연되고 있다"며 "잠시 후 방송이 재개될 예정"이라고 안내했지만, 이후에도 방송은 재개되지 못했고, 결국 tvN 측은 남은 방송 분량의 송출을 포기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하늘 기자
이하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면세점, 위스키 ‘보모어 ARC-54’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면세점이 프리미엄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보모어'의 프리미엄 위스키 'ARC-54'를 국내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보모어는 스코틀랜드 아일라섬에서 1776년부터 위스키 증류소를 운영해 온 역사 깊은 브랜드다. 롯데면세점에서도 싱글몰트 위스키 중 매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으며, 내국인들에게 인

2

동아오츠카, 2025년 ‘재해구호 유공’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동아오츠카는 지난 4일 오후 정부세종청사 민원동 대강당에서 열린 ‘2026년도 재해구호계획 수립지침 설명회’에서 2025년 재해구호 유공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2022년부터 행정안전부·대한적십자사와 함께 ‘폭염 안전 대국민 캠페인’을 꾸준히 전개해오고 있다. 올해 경북 산불 피해 복구 지원, 가

3

에어로케이항공, 제주에서 히로시마 노선 신규 취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이 국제선 네트워크 확장 전략의 일환으로 제주–히로시마 노선을 신규 취항하며 제주국제공항 출발 국제선 운항을 새롭게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에어로케이는 오는 12월 31일과 1월 2일, 해당 노선에 부정기편을 각각 1회씩 왕복 투입하며 제주발 국제선 선택지를 넓힌다. 현재 에어로케이는 청주–히로시마 노선을 주 4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