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쇼핑, ‘신미사 바로워크 운동화’ 론칭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8 09:43:0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오는 9일 자사 기능성 신발(슬리퍼) 브랜드 ‘신미사’와 공동기획한 기능성 운동화를 단독 판매 방송한다고 8일 밝혔다.

 

KT알파 쇼핑은 지난해 5월 기능성 신발 브랜드 ‘신미사’의 ‘바로 슬리퍼’를 론칭, 지금까지 총 18만 켤레 이상 판매수량 및 68억원 이상의 주문액을 기록했다. 

 

▲ [사진=KT알파 쇼핑]

 

KT알파 쇼핑과 신미사는 최근 발 건강에 대한 높은 관심 및 액티브 시니어의 여가활동 증가 등을 고려해 지난 8개월 동안 기능성 운동화 신상품을 공동 기획했으며, 오늘 9일 오전 7시대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신미사 바로워크 운동화’는 ‘퇴행성 관절을 위한 자세교정 신발’ 특허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다. 발바닥의 ‘아치’만을 강조한 기존 타사 제품과 달리 사람의 몸을 받쳐주고 걸을 수 있게 해주는 발 힘의 중심인 ‘재거돌기’의 중요성에도 주목, 3중 밀도의 밑창으로 발 아치와 재거돌기 모두 지지해 족저근막 부담을 완화하고 안정적인 보행을 돕도록 설계됐다.

 

무릎을 모아주고 발바닥 아치를 받쳐주는 생체역학적인 디자인으로 충격 흡수 및 하중분산에 도움을 주며, 미끄럼 방지 특허를 받은 논슬립 밑창구조로 제작했다.

 

KT알파 쇼핑은 ‘신미사 바로워크 운동화’ 론칭방송 기념으로 방송 중 구매 시 해당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추첨을 통해 베스트셀러인 ‘신미사 뉴바로 슬리퍼 1종’을 총 200명에게 증정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부산·진에어, 부산베이스 승무원 브리핑실 공동 사용…통합 행보 ‘속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부산은 지난 1일부터 진에어 부산베이스 승무원과 브리핑실(비행준비실)을 공동으로 사용하기 시작한 것을 기념해 환영 행사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행사 당일 에어부산 임직원들은 첫 출근에 나선 진에어 운항·객실승무원을 직접 맞이해 꽃다발을 전달하고, 브리핑실 위치와 이용 동선 등을 안내했다. 브리핑실 공동 사용은 진에어와의 통합

2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어둠의 목자 디에네’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에픽세븐’에 신규 월광 영웅 ‘어둠의 목자 디에네’를 추가하고 새해를 기념하는 ‘신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어둠의 목자 디에네는 지난 12월 18일에 공개된 에피소드 ‘스러진 잔불의 비가’의 등장인물이다. 어둠의 목자 디에네는 숲속에서 검은 늑대를 만난 것을 계기로, 수백 년 만

3

집에서 시작하는 반려동물 건강관리… ‘펫 홈케어’ 시장이 커진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2026년을 맞아 반려동물 건강 관리의 패러다임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증상이 나타나면 병원을 찾던 기존 치료 중심 방식에서 벗어나, 일상 속에서 건강 상태를 점검하고 질병을 사전에 관리하는 ‘펫 홈케어(Pet Homecare)’가 새로운 표준으로 자리 잡는 모습이다.인간이 100세 시대에 접어들며 예방 중심 건강 관리가 일상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