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면세점, 5월 황금연휴 '크레이지 홀리데이(CRAZY HOLIDAY)' 프로모션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4-30 09:48:0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현대백화점면세점이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면세 쇼핑 혜택을 강화한 '크레이지 홀리데이(CRAZY HOLI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의 어린이날, 석가탄신일 연휴 및 중국 노동절(5월 1~5일), 일본 골든위크(4월 27일~5월 6일) 등 5월 황금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쇼핑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오는 6월 30일까지 다양한 할인 및 적립 혜택이 제공되는 ‘크레이지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 현대백화점면세점, 5월 황금연휴 '크레이지 홀리데이(CRAZY HOLIDAY)' 프로모션 진행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오는 6월 30일까지 1달러 이상 구매 후 '크레이지 홀리데이 현대백화점면세점 X 인스파이어 리조트 경품 이벤트'에 응모한 내·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인스파이어리조트 숙박권(10명) ▲인스파이어리조트 시설 이용권(10명)을 증정한다.

또, 같은 기간 1달러 이상 구매 후 '크레이지 홀리데이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응모한 내국인 고객 222명을 추첨해 ▲대한항공 기프트카드 50만원권(2명), ▲대한항공 기프트카드 5만원권(20명), ▲H선불카드 1만원권(200명)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오는 5월 31일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색다른 혜택을 제공하는 '크레이지 프라이데이(CRAZY FRIDAY)'를 진행한다. 먼저,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금요일 ▲H.포인트 10배 적립(5월 3일) ▲네이버포인트 2만 포인트 적립(5월 10, 24일) ▲대한항공 마일리지 5배 적립(5월 17일) ▲BLACK 등급 업그레이드(5월 31일) 혜택 등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는 5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 주차별로 ▲BLACK 등급 업그레이드(5월 3, 17, 31일) ▲18% 나우페이(NOWPAY) 할인 혜택(5월 10, 24일)을 교차 제공한다.

이와 함께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올세인츠, 지방시, 모스키노 등 주차 별로 선정된 브랜드 별 인기상품을 온‧오프라인 전 점포에서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크레이지 위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외국인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현대백화점면세점 온·오프라인 면세점에서 알리페이로 1,000위안 이상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0위안을 즉시 할인해주고, 알리페이플러스로 홍콩, 필리핀,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 통화 결제 시에는 10%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알리페이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또, 중화권 고객을 위해서는 현대백화점 온라인몰에서 은련카드로 100달러 이상 구매 시 10% 즉시 할인을 적용해주고, 인천공항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 시 8%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여행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의 쇼핑 이벤트를 지속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마일게이트,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사전 플레이 시작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21일까지 신작 RPG(역할수행게임)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이하, 카제나)’의 사전 플레이 테스트를 진행하고 출시 전 마지막 담글질을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플레이 테스트는 사전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용자들만 참여할 수 있으며 18일 오전 11시부터 21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스

2

다우닝, ‘다우닝 팩토리’ 리퍼브 마켓 행사 진행… 최대 80% 할인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가죽 소파 브랜드 다우닝이 AK플라자 광명점에서 ‘다우닝 팩토리’ 리퍼브 마켓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소비자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백화점, 라운지, 온라인에서 선보였던 다양한 소파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약 40여 종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다우닝은 40년 이상의 전통과 제

3

채움, 전통 매실청에 현대적 감각 더한 ‘매실찹’ 출시 예고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채움 농업회사법인이 다음달 초 차별화된 신제품 ‘과육을 갈아 만든 매실청’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존 매실청이 가진 전통적 장점을 살리면서도, 씨를 제거한 매실을 통째로 갈아 넣어 부드러운 청의 풍미와 아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기존 장아찌는 매실을 절여 발효와 저장의 전통 방식을 강조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