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게임 3종, 'AGF 2024' 참가 확정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2 09:50:3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넷마블이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와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가 오는 12월 7일과 8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 애니메이션 X 게임 축제 ‘AGF 2024’에 참여한다고 1일 밝혔다.

 

AGF(Anime X Game Festival)는 애니플러스, 대원미디어, 소니뮤직, 디앤씨미디어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서브컬처 전시 이벤트다.

 

▲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AGF 2024’에 <페이트/그랜드 오더> 부스를 마련하고 이용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부스는 <페이트/그랜드 오더> 메인 시나리오 2부 7장을 테마로 꾸며지며, 12월 7일에는 일본 게스트와 함께 ‘AGF 2024’ 레드 스테이지 무대에 오른다. 레드 스테이지에서는 성우 ‘타나카 미나미(니토크리스 역할)’, ‘아카바네 켄지(카독 젬루푸스 역할)’, <페이트/그랜드 오더> 2부 개발 디렉터 ‘카노 요시키’가 함께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한 넷마블은 애니플러스와 협업을 통해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신의 탑: 새로운 세계> 2종의 게임이 참여, 애니플러스 부스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관람객들은 애니플러스 부스 내 특별 시연존에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를 체험해볼 수 있으며, 넷마블은 인게임에서 활용 가능한 쿠폰을 배포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12월 진행될 예정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업데이트 내용 등을 담은 특별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네이버웹툰 인기작 ‘입학용병’과 콜라보를 기념해 애니플러스와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니플러스 부스에 방문한 관람객은 ‘일반 소환 티켓’ 10장을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강필현 부산디자인진흥원장 "디자인으로 중소기업 ‘성장판’ 깨운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부산광역시와 (재)부산디자인진흥원(원장 강필현)이 공동 추진한 ‘중소기업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이 지역 기업들의 제품 경쟁력 강화와 산업 고도화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본 사업은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도 디자인 역량 부족으로 시장 진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 전략 수립 - 디자

2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찐팬 인증' 컵홀더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메가MGC커피가 딸기 시즌 시작과 함께 글로벌 아티스트 슈퍼주니어와 'SMGC 캠페인'을 진행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멤버들의 환영 메시지와 친필 사인이 담긴 컵홀더를 비치하고, 이를 활용한 SNS 인증 이벤트를 전개하는 방식이다.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

3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