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 쿤스트, 8일 정규앨범 신곡 선공개...박재범 피처링 참여

이하늘 기자 / 기사승인 : 2023-03-07 10:04:26
  • -
  • +
  • 인쇄

[메가경제=이하늘 기자] 코드 쿤스트가 약 3년 만에 새로운 정규 앨범을 발매하며 신곡 2곡을 선공개한다.

 

▲ 사진: AOMG


소속사 AOMG는 지난 6일 공식 SNS를 통해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CODE KUNST)의 다섯 번째 정규 앨범 '리멤버 아카이브'(Remember Archive)의 선공개 트랙리스트가 포함된 티저 아카이브 01(Archive 01)을 공개했다.

코드 쿤스트는 오는 16일 '리멤버 아카이브' 본편 발매에 앞서 8일 선공개 싱글을 먼저 발표한다. 이번 트랙리스트는 8일 발매되는 신곡인 '배드 배드 (BAD BAD) (Feat. Tabber, 박재범(Jay Park))'와 '55 (Feat. ???, ???)' 등 2곡의 곡명이 적혀 있다.

'배드 배드 (Feat. Tabber, 박재범 (Jay Park))'는 코드 쿤스트의 감각적인 프로듀싱 역량이 반영된 빠른 템포의 곡이다. Mnet '쇼미더머니 10'에 출연한 Tabber와 박재범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55 (Feat. ???, ???)'는 아직 피처링 아티스트가 공개되지 않았다. 

한편 코드 쿤스트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배드 배드 (Feat. Tabber, 박재범 (Jay Park))'와 '55 (Feat. ???, ???)'를 선공개한다. 이어 16일 정규 5집을 정식 발매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더프레시달달, 창업 지원 프로그램 통해 가맹비 및 로열티 전액 면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경기 침체와 소비 위축으로 창업 시장이 얼어붙고 있는 가운데, 프리미엄 과일바구니 전문 프랜차이즈 ‘더프레시달달’이 예비 창업자들에게 파격적인 창업 혜택을 내걸며 주목받고 있다. 브랜드 측은 가맹점 창업 시 가맹비와 교육비, 로열티 전액 면제를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더프레시달달은 초기 창업비용 부담을 최소화한 것이 가장 큰 장

2

SPC 외식 브랜드, ‘2025 다이닝 페어’ … 최대 30% 혜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가을 시즌을 맞아 28일까지 ‘2025 다이닝 페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2025 다이닝 페어’ 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 정통 나폴리 피자와 이탈리안 퀴진 전문점 베라(VERA), 영국풍 자연주의 다이닝 퀸즈파크 등 SPC가 운영하는 대표 외식 브랜드들이 세트 메뉴를 최대 30% 할인가로 선보이

3

우아한형제들, 가치경영보고서 ‘배민스토리 2025’ 발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배달의민족이 외식업 발전과 이해관계자와의 상생 노력을 담은 보고서를 발표했다.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한 다양한 활동과 비재무적 성과를 공유하는 가치경영보고서 ‘배민스토리 2025’를 발간했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다섯 번째 발간하는 ‘배민스토리 2025’에는 파트너(외식업주), 라이더, 친환경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