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경동나비엔이 나비엔 매직 인덕션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나비엔 매직 인덕션은 키친테리어(주방+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상판 조작부에 화이트, 라이트 그레이, 핑크 세 가지 컬러를 추가했다.
![]() |
▲ [사진=경동나비엔] |
한 번의 회전으로 10단계 화력을 직관적으로 조절할 수 있는 ‘마그네틱 다이얼’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마그네틱 다이얼은 자성을 띤 인덕션 전용 용기 여부를 확인할 때도 유용하다.
위생적이고 쾌적한 주방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인덕션의 상판 화구부는 내열과 외부 충격에 강하며 변색이 적은 화이트 글라스를 적용했다.
상판 화구부와 조작부 사이에 베벨 컷(사선 처리 마감) 디자인의 ‘클린가드’를 적용, 화구에서 음식을 조리하는 중에 흘러 넘쳐도 조작부까지 흐르지 않게 방지한다.
최대 3400W의 고화력으로 음식을 빠르게 조리할 수 있으며, 많은 양의 음식을 준비할 때 유용하도록 ‘슈퍼 플렉스 존’을 적용했다.
나비엔 매직 인덕션은 잔열 표시와 용기 과열 시 출력 제어, 과전류 보호, 물넘침 감지 자동 오프, 젖은 수건 및 금속물질 감지 시 자동 오프 등 22종의 안전장치 시스템을 적용했다.
나비엔 매직 인덕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경동나비엔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나비엔 하우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