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 장애인 일자리 창출 ‘네일케어 룸’ 오픈

문기환 기자 / 기사승인 : 2023-05-31 09:54:36
  • -
  • +
  • 인쇄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 1호 사내 카페테리아에 이어 2호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은 장애인고용공단과 협력하여 본사 1층에 사내 직원대상 ‘네일케어 룸’을 개장하고 30일부터 운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SRT 운영사 SR(대표이사 이종국. 사진 오른쪽에서 세번째)은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을 위해 장애인고용공단과 협력해 본사 1층에 사내 직원대상 ‘네일케어 룸’을 개장하고 30일부터 운영을 시작한다.

에스알 사내 ‘네일케어 룸’은 지난 2022년에 본사 1층에 개장한 카페테리아 ‘SRTea’에 이어 취약계층 일자리 제공 확대와 직원 복지증진을 목표로 기획됐다.

에스알은 고속철도 이용 고객에게 깔끔한 용모의 여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직원의 근무 만족도를 높여, 근로자・고객이 만족하고 취약계층 일자리도 창출하는 사회적 가치 확산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네일케어 룸에서는 장애인고용공단의 협력으로 네일리스트 1명이 서비스를 제공하며, 시범운영을 거쳐 운영시간 및 네일리스트 인원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카페테리아와 네일케어 룸으로 1층 복합공간이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을 위한 장소로 거듭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기여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