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시그니처 가전 앰버서더에 美 가수 '존 레전드' 위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12 09:56:30
  • -
  • +
  • 인쇄
캠페인송 ‘유 디저브 잇 올’ 공개

LG전자가 LG 시그니처의 브랜드 홍보대사에 미국 유명 아티스트 존 레전드를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존 레전드는 2001년 데뷔 후 미국 음반 업계 최고 권위의 상인 그래미상을 12번 수상한 뮤지션이다.
 

▲ 존 레전드와 LG 시그니처 와인셀러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는 올 연말까지 존 레전드와 함께 ‘레전드의 선물: 시그니처(Legendary Gift: the SIGNATURE)’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존 레전드는 지난 11일 유튜브, 애플뮤직, 아마존뮤직, 스포티파이 등에 캠페인을 위해 만든 연말 시즌송 ‘유 디저브 잇 올’을 공개했다.

이 곡의 가사에는 코로나19에 지친 모두의 꿈을 응원하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음원은 존 레전드와 미국 싱어송라이터 메간 트레이너가 함께 작곡했다. 그래미상을 수상한 라파엘 사딕이 제작을 맡았다.
 

또한 드류 키르쉬 감독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이달 중 공개할 예정이다. LG전자는 뮤직비디오 영상을 통해 많은 고객에게 LG 시그니처 ‘올레드 R’과 와인셀러‧냉장고‧세탁기 등 다양한 시그니처 제품을 알릴 계획이다.


LG전자는 내년 초 존 레전드가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에서 여는 와인행사에도 참여해 LG 시그니처 와인셀러를 홍보할 예정이다.

존 레전드는 LVE(Legend Vineyard Exclusives) 브랜드로 와인 시장에 직접 진출해 사업을 펼치고 있어 시그니처 와인셀러와의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다.

그는 “이번 파트너십으로 LG 시그니처와 함께 하게 돼 기대된다”며 “LG 시그니처가 올 연말 집안에서 가족‧친구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석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전무는 “존 레전드가 LG 시그니처와 완벽한 조화를 이뤄 제품의 미적‧기술적 가치를 효과적으로 알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그와 함께하는 마케팅을 통해 많은 고객에게 LG 시그니처의 차별화된 가치를 알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