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시그니처 가전 앰버서더에 美 가수 '존 레전드' 위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12 09:56:30
  • -
  • +
  • 인쇄
캠페인송 ‘유 디저브 잇 올’ 공개

LG전자가 LG 시그니처의 브랜드 홍보대사에 미국 유명 아티스트 존 레전드를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존 레전드는 2001년 데뷔 후 미국 음반 업계 최고 권위의 상인 그래미상을 12번 수상한 뮤지션이다.
 

▲ 존 레전드와 LG 시그니처 와인셀러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는 올 연말까지 존 레전드와 함께 ‘레전드의 선물: 시그니처(Legendary Gift: the SIGNATURE)’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존 레전드는 지난 11일 유튜브, 애플뮤직, 아마존뮤직, 스포티파이 등에 캠페인을 위해 만든 연말 시즌송 ‘유 디저브 잇 올’을 공개했다.

이 곡의 가사에는 코로나19에 지친 모두의 꿈을 응원하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음원은 존 레전드와 미국 싱어송라이터 메간 트레이너가 함께 작곡했다. 그래미상을 수상한 라파엘 사딕이 제작을 맡았다.
 

또한 드류 키르쉬 감독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이달 중 공개할 예정이다. LG전자는 뮤직비디오 영상을 통해 많은 고객에게 LG 시그니처 ‘올레드 R’과 와인셀러‧냉장고‧세탁기 등 다양한 시그니처 제품을 알릴 계획이다.


LG전자는 내년 초 존 레전드가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에서 여는 와인행사에도 참여해 LG 시그니처 와인셀러를 홍보할 예정이다.

존 레전드는 LVE(Legend Vineyard Exclusives) 브랜드로 와인 시장에 직접 진출해 사업을 펼치고 있어 시그니처 와인셀러와의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다.

그는 “이번 파트너십으로 LG 시그니처와 함께 하게 돼 기대된다”며 “LG 시그니처가 올 연말 집안에서 가족‧친구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석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전무는 “존 레전드가 LG 시그니처와 완벽한 조화를 이뤄 제품의 미적‧기술적 가치를 효과적으로 알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그와 함께하는 마케팅을 통해 많은 고객에게 LG 시그니처의 차별화된 가치를 알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검찰, '고려아연 유상증자 불공정거래 의혹' 미래에셋증권·KB증권 압수수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검찰이 고려아연의 지난해 유상증자 과정에서 불공정거래가 있었던 정황을 포착하고, 주관사였던 미래에셋증권과 KB증권을 포함해 압수수색에 착수했다. 4일 법조계와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서울남부지검은 이날 오전 고려아연 본사에 대한 압수수색을 진행했으며, 함께 주관 업무를 맡았던 미래에셋증권과 KB증권 본사도 동시에 수색 대상에

2

에어로케이항공, PB 생수에 ‘마뗑킴’ 패션 콜라보 본격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에어로케이항공이 자사 상표로 출시한 500mL 생수 PB상품을 매개로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 프로젝트를 본격 추진한다.1차 협업 브랜드는 대명화학 산하의 인기 패션 브랜드 ‘마뗑킴(Matin Kim)’으로, 양사는 지난 객실승무원 유니폼 홍보 이후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 제품은 각 브랜드의 고유한 이미지를 반영한

3

한국투자증권, 미국 주식 주간거래 서비스 재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4일 미국주식 주간거래 서비스를 재개했다고 밝혔다. 미국주식 주간거래 서비스를 통해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미국 주식 및 상장지수펀드(ETF) 거래가 가능해진다. 기존 프리마켓(18:00~23:30), 정규장(23:30~06:00), 애프터마켓(06:00~09:00) 거래 시간을 포함하면 하루 최대 23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