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노트북 ‘그램’ 꾸미기 이벤트 성수동서 개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05 16:18:08
  • -
  • +
  • 인쇄
‘피치스 도원’과 협업, 이달 20~30일 열흘간 진행

LG전자는 오는 20일부터 30일까지 열흘간 서울 성수동의 ‘피치스 도원’에서 ‘LG 그램 튜닝 위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피치스 도원은 자동차 튜닝에 기반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전시‧행사‧카페 등 다양한 문화를 즐기는 복합문화공간이다.
 

▲ LG전자 그램 튜닝이벤트 이미지 [LG전자 제공]

 

튜닝은 자동차나 오디오, 전자기기 등의 일부분을 개조해 성능을 개선하거나 취향에 맞는 맞춤형 제품으로 꾸미는 것을 의미한다.

LG전자는 이번 튜닝 위크에서 올해 출시 그램 구매 고객 가운데 300명을 선정해 SSD 1테라바이트(TB) 추가 업그레이드를 통한 퍼포먼스 튜닝과 한정판 커스텀 스티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LG전자는 튜닝 위크 오픈에 앞서 5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이벤트 홈페이지를 열고 튜닝에 참여할 고객 응모를 받는다.
 

▲ 튜닝이벤트에 제공되는 SSD박스 [LG전자 제공]

 

이벤트 기간 피치스 도원을 찾는 고객들은 마우스와 마우스패드 등 LG전자와 피치스가 콜라보 한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도원 내 전시 차량과 LG 그램을 연계한 미디어아트를 체험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제공된다.

김선형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C녹십자, 창사 이래 첫 분기 매출 6천억 돌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006280.KS)가 창립 이래 처음으로 분기 매출 6,000억원을 돌파했다.3일 회사에 따르면 GC녹십자의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6,095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전년 동기(4,650억원) 대비 31.1%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92억원, 순이익은 181억원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알리글로

2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이탈리아 와인 명가 ‘가야’ 프라이빗 와인 디너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오는 11월 13일 단 하루,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지역의 명문 와이너리 가야(GAJA)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와인 디너에서는 이탈리아 최대 그라파 생산자 노니노(Nonino)의 제품도 함께 페어링되어, 깊은 풍미와 향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3

남양유업, 제품 포장부터 소비자 교육까지 ‘친환경’ 경영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제품 포장 단계의 친환경 설계부터 어린이 대상 환경 교육까지 현장에서 실행되는 ESG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올해 발효유·요거트·커피 등 주력 제품 42종의 포장재가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의 ‘지속가능성 A등급’ 인증을 받으면서, 그동안 제품에 직접 적용해 온 친환경 포장 정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