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뉴진스’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공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0 09:56:2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크래프톤이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그룹 ‘뉴진스(NewJeans)’와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배틀그라운드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에 앞서 다양한 콘텐츠를 연이어 공개하고 있다. 먼저 배틀그라운드는 지난 5일 선보인 시네마틱 티저 영상을 통해 컬래버레이션 아이템 일부를 공개했다.

 

▲ <사진=크래프톤>

 

NJ Tokki가 그려진 보급함이 비행기에서 떨어지는 장면으로 시작하는 영상은 배틀그라운드 x 뉴진스 테마의 배낭, 헬멧, 무기와 배틀그라운드 x 뉴진스 캐릭터의 낙하하는 장면이 교차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배틀그라운드 x 뉴진스 캐릭터가 ‘Super Shy’에 맞춰 퍼포먼스를 펼치는 모습이 담겨 배틀그라운드 x 뉴진스 스킨 및 이모트 출시를 예고했다.

 

지난 8일 공개된 공식 트레일러 영상은 뉴진스의 신곡 ‘How Sweet’가 BGM으로 흘러나오는 가운데, 배틀그라운드에 뉴진스 멤버들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에서는 보급함을 통해 배틀그라운드에 도착한 멤버들이 배틀그라운드 x 뉴진스 테마로 꾸며진 에너지 드링크, 프라이팬 등을 사용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외에도 치킨을 쟁취하기 위해 나서는 배틀그라운드 삼뚝맨 캐릭터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지난 5일부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뉴진스 멤버별 퀵보이스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영상은 초인종이 울리면 문을 열고 나와 “자기장 안으로 레츠 고!”, “오늘 내가 치킨 먹게 해줄게”, “나 봐봐 멋있는 거 보여줄게” 등 본인의 퀵보이스 대사를 말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았다. 이용자들은 추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뉴진스 멤버들이 직접 녹음한 퀵보이스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배틀그라운드 x 뉴진스 컬래버레이션은 배틀그라운드 PC에서는 6월 12일부터, 콘솔에서는 6월 20일부터 진행되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는 6월 18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銀, 생성형 AI 활용 비대면 대출 상담 서비스 고도화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영업점 창구 상담 방식의 비대면 대출 상담이 가능하도록‘AI대출상담원’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고 26일 밝혔다. 앞서 우리금융그룹은 지난 9월 발표한‘미래동반성장 프로젝트’를 통해 생산적 금융 전환과 투자 중심 금융 지원을 위한 AI 기반 경영시스템 전환을 추진하고 있다. 우리은행은 생성형

2

치과의사 이지영, ‘2025 미스유니버스코리아 시즌2’ 진 등극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2025 미스유니버스코리아 시즌2가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 호텔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에서 닥터이지치과 원장이자 ㈜닥터이지케어랩 대표인 치과의사 이지영이 클래식 부문 ‘진’에 당선됐다.이번 대회는 단순히 외모를 평가하는 무대가 아니다. 시대와 세대를 넘어서는 아름다움의 기준을 묻고, 각자의 인생 경험과 내면의 깊이를 통해

3

다크 앤 다커, 대법원행…넥슨 상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온라인 게임 ‘다크 앤 다커’를 둘러싼 넥슨과 신생 게임사 아이언메이스 간 장기 법정 공방이 결국 대법원의 판단을 받게 됐다.2021년부터 약 4년간 이어진 양측의 저작권·영업비밀 침해 분쟁은 최종심으로 넘어가며 장기화 국면에 접어들었다.26일 게임업계와 법조계에 따르면 넥슨은 최근 아이언메이스와 최주현 아이언메이스 대표 등을 상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