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자유전공이 지난 21일 서울사이버대 B동 206호에서 잡코리아 취업컨설턴트 및 스타트업 전문가와 함께하는 ‘360도 면접 피드백룸’ 특강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 |
▲ ‘360도 면접 피드백룸’ 특강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서울사이버대학교] |
이번 특강은 서울사이버대 자유전공 재학생을 포함해 실전 면접역량 강화에 관심있는 이들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특강은 서울사이버대 김윤정 교수(자유전공)와 잡코리아 주서현 취업컨설턴트, 건국대 김지연 교수(창업교육센터)가 진행했다. 각 강사들의 면접 특강 이후 ‘360도 면접 피드백’ 방식으로 모의면접이 진행됐다.
특히, 스타트업 등 특수 분야에 특화된 면접 특강, 다양한 면접 방식 체험, 잡코리아 커리어디렉터로 등으로 구성된 전문가 그룹의 360도 피드백 제공, 자기 표현 및 커리어 브랜딩 점검 등 취업 역량 강화에 특화된 다양한 구성이 참가자 모두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
서울사이버대 자유전공은 7월 중에 2차 특강을 개최할 예정이다.
서울사이버대 자유전공은 다양한 학문을 경험하고 자신만의 진로를 탐색하기 위해 개설된 학과다.
다양한 학과 및 전공 체험을 위한 11개 마이크로디그리 추천 과목 이수, 구체적 커리어 디자인을 위한 진로교과 이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진로진단 및 진로상담, 맞춤형 진로설계 및 취업준비 역량 강화를 위한 3가지 트랙별 임파워먼트 수강, 창의융합과정 하브루타 상담사 및 지도사 과정 자격증 취득 등이 가능하다.
한편, 서울사이버대는 오는 7월 15일까지 총 13개 단과대학, 46개 학과(전공)에서 2025학년도 하반기 학부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