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니, 굽기 강도 3단계 조절 가능한 ‘토스터’ 출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6 10:13:26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이태리 까사니(CASANI)가 굽기 강도 3단계 조절이 가능한 토스터를 출시했다.

 


까사니 토스터는 사용자가 취향에 따라 빵의 굽기 정도를 선택할 수 있도록 3단계 모드를 지원하며, 베이글 버튼을 통해 투입구 내부 열선을 한쪽만 작동시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구울 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

해동 및 재가열 모드도 탑재돼 냉동된 빵을 간편하게 토스트로 조리할 수 있다. 내장형 빵 데우기 받침대를 활용하면 패스트리나 번처럼 얇은 반죽의 빵도 투입구에 넣지 않고 데울 수 있다. 본체에 내장된 거치대를 이용해 크루아상이나 다양한 모양의 빵도 안정적으로 굽는 것이 가능하다.

제품은 매트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제작됐으며, 하단에는 분리형 빵 부스러기 받침대가 탑재돼 청소가 간편하다. 또한, 먼지 방지 커버를 적용해 사용하지 않을 때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까사니 관계자는 “굽기 강도 조절 기능을 포함해 소비자 편의성을 고려한 다양한 기능을 적용해, 빵 종류에 따라 섬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쿠쿠, 안마의자·가습기 신제품 출시… 겨울철 실내 휴식·환경 관리 공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쿠쿠가 겨울철 실내 생활이 늘어나는 소비 환경을 겨냥해 안마의자와 가습기 신제품을 선보이며 생활가전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쿠쿠(대표 구본학)는 2일 프리미엄 안마의자 ‘쿠쿠 레스티노 J체어’와 초음파 가습기 ‘쿠쿠 아이편한 가습기 큐브’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겨울철 휴식과 실내 환경 관리에 대한 수요를 동시에 반영한

2

이랜드그룹, 유통·외식 ‘투트랙’ 개편…BG 경영체제 도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그룹이 유통과 외식 사업 전반에 BG(Business Group) 경영 체제를 도입하며 조직 개편에 나선다. 오프라인 유통 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사업별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조치다. 이랜드그룹은 기존 통합 운영하던 유통 사업부문을 유통BG 식품BG로 구분하고, 각 사업 영역의 특성에 맞춘 책임 경영 체계를 강화한다고 2일 밝혔

3

한솥도시락, 1월 한 달 ‘매일 할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솥도시락은 오는 31일까지 요일별 인기 메뉴를 할인 판매하는 ‘한솥 매일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올해로 29년째를 맞은 ‘한솥 매일 할인’은 요일별로 지정된 도시락과 찌개, 토핑, 음료 등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한솥도시락의 대표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총 15종의 메뉴를 매장 판매가 대비 최대 27% 할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