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시즌, 홈쇼핑 통해 프리미엄 침대·가전 결합 상품 첫선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4 10:01:0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스퀘어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SEASON)이 홈쇼핑 방송을 통해 프리미엄 침대를 포함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소노시즌의 첫 홈쇼핑 방송은 홈앤쇼핑에서 오는 28일 22시 55분 진행되며, 독일산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프레임 3종, 삼성전자의 주요 가전인 무빙스타일, UHD TV, 에어드레서로 구성된 결합 상품이 소개될 예정이다.
 

▲ 소노시즌, 홈쇼핑 통해 프리미엄 침대·가전 결합 상품 첫선

방송에서 선보이는 ‘어드밴스 매트리스’는 소재부터 공정까지 100% 독일에서 제작된 프리미엄 메모리폼 매트리스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3단계의 고밀도 폼이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받쳐줘 수면 자세를 안락하게 유지해주고, 우수한 통기성의 매트리스 커버를 적용해 사계절 내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세계적 권위의 유럽 ‘TUV 라인란드’ 인증과 국제 친환경 섬유 인증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 1등급을 획득해 품질과 안정성을 두루 갖췄다.

함께 구성된 프레임 3종은 코지 스위트, 클래식 단테, 호텔 부티크 프레임으로 고급스러운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결합 패키지 상품은 총 세가지로 △어드밴스 미디엄 매트리스, 코지 스위트 프레임, 삼성 무빙스타일 M5, △어드밴스 미디엄 소프트 매트리스, 클래식 단테 프레임, 삼성 55인치 UHD TV, △어드밴스 미디엄 소프트 매트리스, 호텔 부티크 프레임, 삼성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구성이다. 구매 방식도 일시불과 렌탈(소유권유보부 할부계약) 중 선택 가능하다.

홈쇼핑 방송 론칭을 기념해 특별한 고객 혜택도 마련됐다. 방송을 통해 제품 구매시 ‘그래피놀 호텔 베딩 풀세트’를 증정하고, 소노호텔앤리조트 전지점에서 이용 가능한 숙박권과 워터파크, 삼악산 케이블카, 스키 리프트 등 부대시설 할인권을 함께 증정한다.

소노시즌의 홈쇼핑 방송은 2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다음달 29일 22시 30분에는 SK스토아를 통해 순차적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이사와 결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침대와 가전을 함께 구매해 공간을 완성하려는 수요를 반영해 소노시즌의 프리미엄 침대와 생활가전을 결합한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제품을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 "차별화된 경쟁력 구축할 것"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고객 안전’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철저한 사전 계획과 실행력,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하겠다"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이사는 31일 신년사에서 "'One Team, One Spirit'을 바탕으로 어려운 과정을 함께 이겨내 불가능해 보였던 도전을 현실

2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3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