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에나 프리모에서 중부CC까지… ‘더시에나벨트’ 구축 본격화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6-09 10:12:52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더 시에나 프리모(The Siena Primo)가 오픈한다.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더 시에나 프리모(옛 토스카나 호텔)가 6월 중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9일 밝혔다.

호텔 측에 따르면 더 시에나 프리모는 유럽 귀족 문화의 정수와 현대적 품격이 조화를 이루는 컨템포러리 헤리티지 호텔이다.

더 시에나 프리모 관계자는 “유럽의 기품 있는 낭만과 건축미를 호텔 곳곳에 그대로 담아내어 투숙객은 유럽 헤리티지의 우아함이 스며든 모든 공간을 통해, 단순한 숙박을 넘어, 깊이 있는 쉼과 예술적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프리모(Primo)는 이탈리아어로 ‘최고’, ‘첫 번째’를 의미한다. 호텔에 들어서는 첫 순간부터 머무는 모든 순간까지 잊을 수 없는 최고의 환대로 채우겠다는 의지다.

유럽풍 인테리어를 갖춘 품격 있는 객실, 셰프의 미식 감각이 깃든 양식과 한식 다이닝, 이국적인 풍광을 즐길 수 있는 사계절 운영 야외 온수풀, 최상급 서비스로 케어 받는 스파와 아이들을 위한 키즈 플레이존까지, 기존에 키즈 프랜들리 호텔로 유명했던 토스카나의 섬세하고 배려 깊은 서비스는 놓치지 않고 더욱 강화됐다.

특히 키즈 호텔로 유명했던 토스카나 호텔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만큼 아이의 상상력과 부모의 여유, 모두 만족할 키즈룸도 다양하게 구성했다.



더 시에나 프리모 관계자는 “키즈룸은 유럽풍 감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안전하고 창의적인 공간으로 꾸며졌다”며 “다양한 컨셉트로 자녀들의 동심을 뒤흔들 동화 같은 키즈룸을 선사할 것” 이라고 밝혔다.

이어 “제주 자연과 어우러진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쉼의 순간마저 특권이 될 수 있는 커뮤니티 문화와 특권 있는 럭셔리 라이프를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더 시에나 프리모를 오픈한 더 시에나그룹은 최근 2000억원의 투자로 회원제 골프장 중부CC를 인수하며 수도권 골프장 레저 시장 지각 변동을 예고했고, 제주 1호 명문 골프장 더 시에나 CC(구 제주 CC), 프레스티지 더 시에나 리조트 제주,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등을 보유한 고급 레저 관광 전문 기업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고려아연 "크루서블 JV 유증 효력 이미 발생"…허위 논란에 정면 반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고려아연이 미국의 '크루서블 JV'를 대상으로 한 '제3자 배정 유상증자'(유증)의 신주 발행은 이사회에서 결의한 대로 대금 납입이 완료되며 예탁원 전자등록까지 최종 마무리됐다고 1일 밝혔다. 이에 따라 미국 정부 등 합작 법인을 고려아연 주주 명부에 등재하는 절차도 진행했다. 환율 변동과 관련해 MB

2

HD현대, 국내 1·2위' 합친 건설기계 등장…'HD건설기계' 공식 출범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건설기계와 HD현대인프라코어가 하나로 합친 'HD건설기계'가 2026년 새해 첫날 힘찬 출발을 알렸다. HD현대는 건설기계 부문 계열사인 HD현대건설기계와 HD현대인프라코어가 모든 합병 절차를 완료하고 1일 HD건설기계 울산 캠퍼스에서 정기선 HD현대 회장, 조영철 부회장, 문재영 사장 등 그룹 주요 경영진과

3

[신년사] 박정원 두산 회장 "AX가 승부처…피지컬 AI로 130년 제조 DNA 다시 쓴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박정원 두산그룹 회장은 2026년 신년사에서 "전사적 역량을 모아서 AX(AI 전환)를 가속화하자"고 강조했다. 박 회장은 "'AI 기반 경쟁력'을 갖춘 기업과 그렇지 못한 기업은 머지않아 완전히 다른 선상에 있게 될 것"이라며 "빠른 AX 추진을 통해 기존 제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