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슈퍼바이브' 21일 국내 오픈 베타 테스트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5 10:06:4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띠어리크래프트 게임즈(Theorycraft Games, 대표 조 텅)에서 개발 중인 신작 MOBA 배틀로얄 PC 게임 ‘슈퍼바이브(SUPERVIVE)’의 국내 오픈 베타 테스트(Open Beta Test)를 21일 실시한다.

 

▲ 이미지=넥슨

 

 ‘슈퍼바이브’는 변화하는 전장에서의 다채로운 전투 양상을 빠른 속도감으로 즐길 수 있는 MOBA 배틀로얄의 신작 PC 게임이다. 앞서 진행된 테스트에서 시각요소 개선, 한국어 음성 추가, 학습 및 장비 성장 과정의 개편으로 많은 이용자의 호응을 받은 바 있다.

 

21일부터 실시하는 ‘슈퍼바이브’의 국내 오픈 베타 테스트는 넥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8일부터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또한 이번 테스트에서는 24시간 내내 플레이가 가능해 게임성을 폭넓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넥슨은 ‘슈퍼바이브’의 국내 오픈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솔로 사전등록 참여 시 한정판 ‘스카이랜드 VIV 글라이더’를, 4인 스쿼드 사전등록 참여 시 한정판 플레이어 카드, 칭호, 감정표현 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광동제약, 다회용 인공눈물 '아이톡쿨 점안액' 3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은 다회용 인공눈물 ‘아이톡쿨 점안액’ 3종(순·라이트·쿨)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아이톡쿨 점안액 3종은 주성분으로 ‘히프로멜로오스(Hypromellose)’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이 성분은 인공눈물의 점도를 높이고 눈물이 각막에 머무르는 시간을 늘려 눈의 건조함을 완화하는 효과가 더 오래 지속되도록 돕는다. 눈의

2

HK이노엔 뷰티 브랜드 ‘비원츠’, 동남아 시장 공략 속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HK이노엔(HK inno.N)의 슬로 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bewants)’가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비원츠’는 지난 3개월간 국내 시장에서 올리브영 매장 입점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인 데 이어, 싱가포르를 중심으로 태국과 말레이시아 주요 유통 채널 입점을 확정하며 동남아시아 핵심 거점을 확대했다. 싱가

3

'나는 SOLO' 갑작스런 '정전 타임'에 멜로드라마 한편? 솔로남 "짜릿짜릿"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28기에서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가 자신 있게 점찍은 ‘나솔이 부모 후보’가 밝혀진다. 29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이미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커플의 훈훈한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솔로나라 28번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