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신메뉴 7종 출시 기념 이벤트 전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1 10:07:3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이 여름 시즌을 맞아 선보인 신메뉴 7종 출시를 기념해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매드포갈릭은 지난 1일 메뉴 선택의 폭을 넓히고 보다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넘침주의(Overflow)’ 파스타 3종과 리조또 1종 등 메인 메뉴를 비롯해 애피타이저와 사이드 메뉴, 샐러드 등 신메뉴 7종을 선보였다.

 

▲ [사진=매드포갈릭]

 

이번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는 매드포갈릭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ㄴ다.

 

먼저 ‘신메뉴 넘침 인증샷 이벤트’는 매드포갈릭 매장을 방문해 ‘넘침주의’ 신메뉴 주문 후 #넘침주의 #overflow #인증샷이벤트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인스타그램, 블로그)에 인증 사진을 업로드한 후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오는 7월 31일(목)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2인 식사권이 제공된다.

 

‘신메뉴 소문내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7월 14일(월)까지 매드포갈릭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친구를 태그하고 신메뉴에 대한 한 줄 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신메뉴 이용권을 증정한다. 친구를 많이 소환할수록 당첨확률은 높아진다.

 

7월 15일(화)부터 7월 27일(일)까지는 ‘신메뉴 릴레이 댓글 이벤트’가 펼쳐진다. 참여 방법은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서 ‘넘침주의’ 시리즈 4종 중 하나를 선택해 한 글자씩 댓글로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미션을 완료한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본인이 완성한 메뉴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매드포갈릭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푸짐한 양과 맛은 물론 기발한 비주얼과 네이밍으로 재미까지 더한 이번 신메뉴는 출시 직후부터 많은 관심과 함께 긍정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며 “유례없는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는 올여름, 개운하면서 매콤한 맛으로 입맛을 돋워주는 ‘넘침주의’ 시리즈와 함께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사이버대, 성악과 이승현 교수 독창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성악과 교수이자 소프라노 이승현의 독창회가 오는 6일 오후 7시 30분, 금호아트홀 연세에서 개최된다고 2일 밝혔다. 소프라노 이승현은 미국 줄리어드 예비학교, 맨해튼 음대에서 학사·석사를 취득하고 신시내티 음대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미국 텍사스 베일러 대학에서 초빙교수 역임, 한국예술종합학교·세종대·중앙대 강

2

배달의민족, 2000만 인바운드 효과에 '방긋'
[메가경제=정호 기자] 외국인 관광객들이 한국을 방문했을 때 음식을 주문하기 위해 주문 앱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을 이용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배민은 오는 6일부터 구글 계정 연동을 통해 회원 가입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개편한다. 기존에는 카카오·네이버·애플 계정으로만 가입할 수 있어 외국인 이용에 제약이 있었다. 배달의민족

3

샘표 이홍란 팀장, ‘우리 장·발효 알리기’ 공로로 농식품부 장관 표창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샘표는 이홍란 우리맛연구팀장이 지난해 12월 31일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이홍란 팀장은 샘표 연구소 ‘우리맛연구중심’ 소속으로, 전 세계 누구나 한국의 장과 식재료를 쉽고 맛있으며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과학적 연구를 수행해왔다. 장을 비롯한 한국인이 즐겨 사용하는 식재료와 조리법을 체계적으로 분석하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