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온, 신입사원 채용…해외거점 주재원 파견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01 10:09:15
  • -
  • +
  • 인쇄
14일까지 지원 서류 접수, 올해 말 최종 합격자 발표

SK온은 1일부터 생산기술, 품질관리, R&D, 비즈니스, 경영지원 등 분야에서 신입사원들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특히 생산기술‧품질관리 분야 신입사원들에게는 품질관리 노하우와 생산 안전성 기술을 교육해 미국‧유럽‧중국 등 해외거점에 주재원으로 파견할 계획이다.
 

▲ [SK온 CI]

 

SK온은 납품이 확정된 수주 잔고가 1600기가와트시(GWh) 이상으로 대규모 납품을 위해 미국‧유럽‧중국 등에 대규모 공장을 짓고 있다.
 

오는 14일까지 글로벌 신입 지원 서류를 접수하고, 이후 필기전형과 면접 전형을 진행 후 올해 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경력사원 채용은 연중 상시 채용으로 전환해 생산‧품질‧R&D 등 분야에서 우수 인력을 지속해서 확보할 계획이다.

정인남 SK온 배터리기업문화실장는 “SK온의 해외 사업을 책임질 미래 인재를 선발하고 육성해 기술 리더십을 지속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웰컴저축은행,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은상 2년 연속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웰컴저축은행은 지난 11일 서울 서초구 세빛섬 IFC컨벤션홀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디지털광고대상(Korea Digital Advertising Festival)시상식에서 통계적 가설검증을 통한 고객 행동 데이터 마케팅 역량을 인정 받아 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

2

오뚜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WOW컵면, 더핫 열라면, 라면 인스타그램 3관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에서 생성형 AI를 활용한 ‘더핫 열라면’과 ‘WOW 컵면’ 광고가 각각 디지털 사이니지 부문과 디지털영상(숏폼) 부문에서 은상을, 오뚜기 라면 인스타그램이 SNS 마케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3

스타필드, 별마당 도서관 '제8회 열린 아트 공모전'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의 대표 문화예술 프로그램 ‘열린 아트 공모전’이 8회를 맞아 한층 더 정교한 심사 체계를 도입, 도심 속 ‘열린 문화 공간’으로서의 가치와 예술적 깊이를 더욱 강화한다. 12일 스타필드에 따르면 ‘열린 아트 공모전’은 역량 있는 창작자들이 아이디어를 실현하고 관람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