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살 때 비빔면 '식후경' 전자랜드, 용산본점 농심 배홍동 협업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4 10:10:11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전자랜드는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전자랜드 용산본점'에서 농심의 비빔면 ‘배홍동’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배홍동으로 이사가자!'라는 농심 배홍동의 2025년 표어를 기반으로 이번 팝업스토어를 함께 운영하며 양사 마케팅 시너지를 꾀한다. 팝업에서 농심은 배홍동비빔면, 배홍동쫄쫄면, 배홍동칼빔면 등 농심의 인기 라면을 전자랜드 고객에게 홍보한다. 전자랜드는 본점 입구에서의 팝업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경험을 전자랜드에 고객에게 선사한다.

 

▲ <사진=전자랜드>

 

팝업스토어는 오는 6일, 11일부터 13일까지 총 6일간 진행된다. 전자랜드와 농심은 팝업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컬링 이벤트'를 행사 간 운영한다. 먼저 개인 SNS에 팝업스토어 행사 내용을 업로드한 고객은 컬링 이벤트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겐 전자랜드 전국 직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에어컨 5만원 할인 쿠폰과 라면 1봉을 조건 없이 제공한다. 전자랜드가 운영하는 디지털 집약 매장 DCS(Digital Convergence Store)에서 키보드를 구매할 때 쓸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최대 5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

 

컬링 게임 결과에 따라 각종 경품도 지급한다. 스톤이 중앙 서클인 ‘(축)입주 배홍동’에 안착하면 배홍동비빔면, 배홍동쫄쫄면, 배홍동칼빔면, 꿀꽈배기를 각 1봉씩 증정한다. 낙이 되지 않고 서클 안에 스톤을 넣기만 해도 배홍동비빔면 1봉을 준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무더위가 길어지며 전자랜드에 에어컨 등 여름 가전을 사러 온 고객들이 매장에서 여름 대표 라면인 배홍동을 시식하고 이벤트를 즐기며 시원하게 여름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팝업에서 재밌는 경험을 하고 전자랜드와 농심 양사의 각종 혜택을 마음껏 받아 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임종룡 우리금융 회장 “생산적 금융·AX·시너지 미래동반성장 주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임종룡 우리금융그룹 회장은 2026년 병오년 신년사를 통해 “올해 우리금융이 금융의 새로운 흐름을 만들어 가며 도약의 첫 페이지를 여는 해가 될 것”이라며 생산적 금융과 전사적 AX, 그룹 시너지를 핵심 축으로 한 미래 전략을 제시했다.임 회장은 2일 신년사에서 지난 3년간의 성과를 돌아보며 “내실 있는 체계를 구축하고 종합금융그룹

2

[신년사] 윤홍근 BBQ 회장, "실행과 결과로 증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 윤홍근 회장이 창사 31주년 신년사를 통해 ‘BBQ 신(新)경영’을 공식 선언하며 “자강불식(自彊不息)의 실행력으로 세계 1등 프랜차이즈 그룹으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윤 회장은 지난 1일 경기도 이천 치킨대학에서 열린 신년식에서 “2026년은 단순한 계획을 넘어 실행과 결과로 증명해야 하는 해”라며 “목표를 향

3

기내 소음·기압 차 해법 제시… ‘노이즈닥터 이어플러그’, 여행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장거리 항공편이나 기차 이동 시 발생하는 저주파 엔진 소음과 기압 변화는 여행자의 피로도를 높이는 주요 요인으로 꼽힌다. 이동 중 휴식의 질이 여행 전반의 만족도를 좌우하는 가운데, 노이즈닥터 이어플러그가 소음 저감과 귀 압력 완화를 동시에 고려한 설계로 여행객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노이즈닥터 이어플러그는 특정 주파수 대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