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 효꾸러미 1000개 전달

황동현 / 기사승인 : 2023-05-03 10:11:50
  • -
  • +
  • 인쇄
‘사랑의 효 나눔 전달식’,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에 온정의 손길 전해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NH농협생명이 어버이날을 맞아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사랑의 효 나눔 전달식’,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에 온정의 손길을 전했다.

 

NH농협생명(대표이사 윤해진)이 지난 2일 다가올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사회 어르신을 위한 효(孝) 꾸러미 1000개를 서울 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 기부했다. 

 

▲ 2일 어버이날 맞이 ‘사랑의 효 나눔 전달식’을 기념해 은평노인종합복지관 김승자 관장(오른쪽 첫 번째)과 NH농협생명 임순혁 부사장(왼쪽 첫 번째)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생명]

 

이날 행사에는 ▲NH농협생명 마케팅전략부문 임순혁 부사장 ▲은평노인종합복지관 김승자 관장 ▲농협생명 임직원 등이 참석했다. 이번에 지원한 꾸러미는 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서 관할 지역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어르신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효 꾸러미는 마스크와 떡과 계절과일과 같은 간단한 먹거리로 채워졌다. 또한, NH농협생명 임순혁 부사장은 복지관에 방문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점심 배식활동을 펼치며 따듯한 정을 나눴다. 

 

임순혁 부사장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부모님에게 전달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이웃에게 따듯한 식사를 대접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가는 NH농협생명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NH농협생명은 △농촌순회 의료지원활동 △모두레 어린이 경제·금융교육 △임직원 자원봉사 △영농철 농촌일손돕기 △소외계층에 대한 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회서, 친환경 해양 모빌리티 산업발전 방안 세미나 개최
[메기경제=전창민 기자] 더불어민주당 위성곤, 문대림 의원이 주최하고 한국모빌리티학회(회장 정구민 국민대 교수), 국제e-모빌리티엑스포(회장 김대환), 한국수소연합(회장 김재홍) 등이 주관한 ‘친환경 해양 모빌리티 산업발전 방안’ 세미나가 지난 9월 30일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 참석자들은 친환경 기술 개발 지원 국제 표준 및 규제

2

안호영 환노위원장, “건설현장 안전·노동 문제 해결 국회가 적극 나서겠다”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안호영 의원(국회 환경노동위원장)은 지난달 30일 오전 11시, 서울 건설회관 8층 회의실에서 대한건설협회 회장 및 임원진 20여 명과 함께 안전 · 노동 정책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안호영 위원장을 비롯해 대한건설협회 한승구 회장 , 회원부회장 , 시도회장 등 20 여 명이 참석해 건설업계의 주

3

백주호, 숏폼 드라마 '너의 심장소리가 들려' 주인공 캐스팅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백주호가 숏폼 드라마 ‘너의 심장소리가 들려’(제작: 스튜디오와우 박채린, 극본: RUXI, 레몬, RINA, 감독: MaxCo Kim)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고자극 열연’을 선보인다.백주호가 2일(오늘) 최초 공개되는 55부작 숏폼 드라마 ‘너의 심장소리가 들려’를 통해 주인공 이정우 역으로 첫 등장한다. ‘너의 심장소리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