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채용연계형 IT 교육생 모집…15일까지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5-02 10:12:28
  • -
  • +
  • 인쇄

롯데온은 오는 15일까지 신입 IT 개발 인력 채용을 위한 '채용연계형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IT 개발 직군으로 두 자릿수 규모로 채용한다. 

 

▲ 롯데온 제공


신입사원 채용 성격의 채용연계형 교육생을 선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IT 전문 교육기관에서 약 3개월간 교육을 받은 뒤 실무에 투입될 예정이다.

이들은 롯데온의 서비스 개발과 온·오프라인 데이터를 결합한 시너지 창출 등의 업무를 맡게 되며, 현업에서 본인의 전문 영역을 정한다.

지원자 전원을 대상으로 자바(JAVA) 코딩 테스트를 진행하고, 기술 면접과 실무진 면접을 거쳐 이달 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교육비는 롯데온이 부담하고 교육생에게는 교육 과정 중 매달 훈련 수당도 지급한다.

양재갑 롯데온 IT기획팀장은 "전 사업군에서 IT 인력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가운데 차세대 IT인력을 육성하기 위해 교육 연계 채용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전 고객 대상 유심 무상 교체 시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피해 및 개인정보 유출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하고, 고객의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오는 5일부터 교체를 희망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유심(USIM) 무상 교체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앞서 피해 고객에 대한 위약금 면제 조치에 이은 추가적인 고객 보호 대책으로, 통신서비스 전반의 신뢰 회

2

봉화·태백 주민들, 영풍 석포제련소 이전·폐쇄 반대 집회…"생존권 위협하는 결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경북 봉화군, 석포면, 인근 강원도 태백시 주민들로 구성된 (봉화·태백·석포 생존권 사수 공동투쟁위원회(이하 공투위))는 4일 경북도청 앞에서 집회를 열고, 영풍 석포제련소의 이전 또는 폐쇄 논의를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공투위는 성명서를 통해 “경상북도와 정부가 일부 환경단체의 일방적인 주장에 치우쳐 제련소 이전과 폐쇄를 논의

3

김영섭 KT 대표, 이사회에 연임 포기…"전국민 유심 무상 교체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김영섭 KT 대표가 연임을 포기했다. 또 사이버 침해 사고로 인한 이용자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유심 무상 교체도 진행한다. 4일 업계에 따르면 김 대표는 이날 오후 열린 이사회에서 연임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전달했다. 김 대표의 공식 임기는 내년 3월 정기 주주총회까지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이날 대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