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유니클로는 오는 20일 ‘PEACE FOR ALL(모두를 위한 평화)’의 새로운 디자인 티셔츠 4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유니클로 자선 티셔츠 디자인은 영화 ‘퍼펙트 데이즈(Perfect Days)’로 세계적인 찬사를 받은 배우 야쿠쇼 코지(Koji Yakusho)와 메이저리그 전설로 불리는 전 야구선수 스즈키 이치로(Ichiro Suzuki)가 재능 기부의 형식으로 디자인 제작에 참여했다.
![]() |
▲ [사진=유니클로] |
PEACE FOR ALL 티셔츠 판매 수익 전액은 유엔난민기구(UNHCR), 세이브더칠드런(Save the Children), 플랜 인터내셔널(Plan International) 등 국제 인도주의 단체에 기부되어, 세계 평화 증진을 위한 활동에 사용된다.
스즈키 이치로의 티셔츠는 좋아하는 것을 발견했을 때 기쁘고 설레는 마음으로 두드리게 되는 문을 묘사하고 있다. 새로운 도전을 앞두고 그 문을 통해 나아간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야쿠쇼 코지의 티셔츠는 그가 칸 영화제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영화 ‘퍼펙트 데이즈(Perfect Days)’의 인상 깊은 장면과 함께, “다음은 다음이고, 지금은 지금이지(Next time is next time, now is now)”라는 영화 속 대사를 담았다.
기존에 파트너로서 참여했던 아카마이 테크놀로지스(Akamai Technologies)와 사토 카시와(Kashiwa Sato)의 새로운 디자인 2종도 이번 라인업에 포함됐다.
새롭게 공개된 ‘PEACE FOR ALL’ 티셔츠 4종은 오는 20일부터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제품은 상이하다. ‘PEACE FOR ALL’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