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언택트 말고 K콘택트” 비대면 케이팝 공연 생중계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6-11 10:20:50
  • -
  • +
  • 인쇄
총 6일간 극장에서 만나는 K-컬처 페스티벌
전국 15개 CGV에서 생중계 진행

CGV가 오는 19일부터 27일까지 비대면으로 개최되는 'KCON:TACT 4 U(이하 케이콘택트포유)'를 극장에서 생중계한다고 11일 밝혔다.

관객들은 19~20일과 24~27일 사이에 진행되는 케이콘택트포유의 K-POP 콘서트 공연을 CGV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CGV 제공]

 

케이콘택트포유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세계 최초, 최대의 가상 K-Culture 페스티벌로, 작년 6월 첫 론칭했다.

케이콘택트포유는 지난 3월에 열린 케이콘택트3에 이어 총 26팀의 K-POP 아티스트들이 월드투어를 떠나는 콘셉트로 실감나는 무대를 약 180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CGV 강남을 비롯해 전국 15개 극장에서 생중계되는 이번 케이콘택트포유에는 신흥 대세부터 최정상급 K-팝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K-POP을 사랑하는 팬들이라면 19일 하성운, 하이라이트, 이달의 소녀, 원어스, P1Harmony를 시작으로 27일 BTOB, 오마이걸, 스트레이 키즈까지 참여하는 케이콘택트포유를 와이드 스크린과 입체적인 사운드로 즐길 수 있다.

케이콘택트포유를 관람하는 고객들에게는 ‘포토플레이’ 쿠폰도 무료 제공해 페스티벌의 추억을 포토 티켓으로 남길 수 있어 팬들의 많은 참여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티켓가는 전 좌석 동일하게 1만 8천원이며 15세 이상 관람할 수 있다. 예매 및 생중계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ICECON 콘텐츠사업팀 박준규 팀장은 “20대 초반과 여성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던 ‘케이콘택트 3’에 이어 ‘케이콘택트 포 유’ 또한 전 회차를 극장에서 생중계하게 됐다”며 “시원하고 쾌적한 관람환경과 입체적인 사운드를 제공하는 극장에서 K-POP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더욱 생동감 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케이콘택트 포 유’는 국내에서 CGV 생중계 외에도 티빙으로 독점 공개하며, 해외 팬들은 유튜브 KCON과 Mnet 의 공식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