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언택트 말고 K콘택트” 비대면 케이팝 공연 생중계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6-11 10:20:50
  • -
  • +
  • 인쇄
총 6일간 극장에서 만나는 K-컬처 페스티벌
전국 15개 CGV에서 생중계 진행

CGV가 오는 19일부터 27일까지 비대면으로 개최되는 'KCON:TACT 4 U(이하 케이콘택트포유)'를 극장에서 생중계한다고 11일 밝혔다.

관객들은 19~20일과 24~27일 사이에 진행되는 케이콘택트포유의 K-POP 콘서트 공연을 CGV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CGV 제공]

 

케이콘택트포유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세계 최초, 최대의 가상 K-Culture 페스티벌로, 작년 6월 첫 론칭했다.

케이콘택트포유는 지난 3월에 열린 케이콘택트3에 이어 총 26팀의 K-POP 아티스트들이 월드투어를 떠나는 콘셉트로 실감나는 무대를 약 180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CGV 강남을 비롯해 전국 15개 극장에서 생중계되는 이번 케이콘택트포유에는 신흥 대세부터 최정상급 K-팝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K-POP을 사랑하는 팬들이라면 19일 하성운, 하이라이트, 이달의 소녀, 원어스, P1Harmony를 시작으로 27일 BTOB, 오마이걸, 스트레이 키즈까지 참여하는 케이콘택트포유를 와이드 스크린과 입체적인 사운드로 즐길 수 있다.

케이콘택트포유를 관람하는 고객들에게는 ‘포토플레이’ 쿠폰도 무료 제공해 페스티벌의 추억을 포토 티켓으로 남길 수 있어 팬들의 많은 참여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티켓가는 전 좌석 동일하게 1만 8천원이며 15세 이상 관람할 수 있다. 예매 및 생중계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ICECON 콘텐츠사업팀 박준규 팀장은 “20대 초반과 여성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던 ‘케이콘택트 3’에 이어 ‘케이콘택트 포 유’ 또한 전 회차를 극장에서 생중계하게 됐다”며 “시원하고 쾌적한 관람환경과 입체적인 사운드를 제공하는 극장에서 K-POP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더욱 생동감 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케이콘택트 포 유’는 국내에서 CGV 생중계 외에도 티빙으로 독점 공개하며, 해외 팬들은 유튜브 KCON과 Mnet 의 공식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화재, 365연간해외여행보험에 '여행취소위약금보상' 담보 신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는 '365연간해외여행보험'에 여행 취소 시 발생하는 위약금을 보장하는 여행취소위약금보상 특별약관을 신설했다고 10일 밝혔다. 삼성화재 '365 연간해외여행보험'은 한 번의 가입으로 1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해외여행을 보장받을 수 있는 연간형 상품이다. 출장이나 단기체류 등 해외 출국이 잦은 고

2

S-OIL, 사빅과 5.5조원 규모 PE 수출 계약…샤힌 프로젝트 판로 확보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사우디아람코 계열사인 SABIC(Saudi Basic Industries Corporation)과 플라스틱 핵심소재인 폴리에틸렌(PE) 제품의 안정적인 해외 판매를 위한 수출 마케팅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2026년 1월부터 2030년 12월까지 5년간 진행되며 계약 기간 동안의 추정

3

신한은행 땡겨요, 서울시 25개 전 자치구 공공배달앱 협약 완료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신한은행은 10일 노원구와 공공배달앱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서울시 25개 전 자치구와 공공배달앱 협약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신한은행은 2022년 1월 광진구를 시작으로 서울시 각 자치구와 협력을 확대해 왔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 전역을 아우르는 공공배달 체계 기반을 마련했다. 땡겨요는 공공배달앱 협약을 바탕으로 자치구별로 땡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