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알고 하나'···하나금투,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다음달 10일까지개최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11-02 10:26:16
  • -
  • +
  • 인쇄
3주씩 나누어 총 2차례에 걸쳐 진행
수익률 높은 참가자 10명에게 1등 300만원부터 순위별 상금

해외선물투자 고수들의 향연이 펼쳐진다. 하나금융투자가 해외선물 투자의 자웅을 겨루는 실전투자대회를 개최한다. 6주 동안 열리는 대회에는 알고리즘 프로그램과 수익률 대결, 그리고 커피쿠폰 제공 등 이벤트도 실시된다.

하나금융투자는 다음달 10일까지 6주 동안 ’누가 알고(Algo) 하나’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 하나금융투자는 다음달 10일까지 6주 동안 ’누가 알고(Algo) 하나’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를 개최한다. [그래픽=하나금융투자 제공]


이번 대회는 3주씩 나누어 총 2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각 회차별 수익률이 높은 참가자 10명에게 1등 300만원부터 10등 30만원까지 순위별 상금을 준다. 

 

하나금융투자의 해외선물계좌를 개설하고 하나금융투자 홈트레이딩 시스템인 ‘1Q HTS’ 또는 모바일트레이딩 시스템인 ‘하나원큐파생’,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대회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첫 대회에 참가하면 다음 대회는 자동 신청된다.

 

각 회차 해당기간 동안 미국 시카고상품거래소(CME)의 해외 선물을 50계약 이상 거래해야 입상 자격이 주어지며, 단, 마이크로 상품은 10계약을 1계약으로 본다.

김기세 하나금융투자 해외파생영업팀장은 “이번 실전투자대회는 해외선물투자와 더불어 알고리즘 매매에 대한 손님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한 것”이라며, “하나금융투자는 손님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대회 개최의 소감을 밝혔다.

’누가 알고(Algo) 하나’는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를 통해 중계된다. 중계 페이지를 통해 하나금융투자 해외파생영업팀에서 개발한 해외선물 알고리즘 샘플인 ‘알고H전략’과 수익률 대결을 해 이기면 블루투스 스피커를 주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또한 실전투자대회가 열리는 동안 하나금융투자 해외선물 계좌를 신규로 개설해 참가하면 3만원 상당의 모바일 커피 쿠폰도 준다.

수익률 산출 방법과 시상 기준, 대회 진행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시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가 부담한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OL,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이 연말 여행 수요에 맞춰 국내여행 혜택을 강화해 지역 관광 회복에 나선다 NOL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겨울편에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연중 진행된 민관협력 캠페인으로 올해 마지막 시즌을 맞이했다. NOL은

2

신세계백화점, CJ ENM 협업 ‘씨뮤 산타즈의 선물공장’ 팝업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백화점이 연말을 맞아 CJ ENM과 팝업을 선보인다. 오는 16일까지 신세계 강남점 오픈스테이지에서는 신세계 자체 캐릭터 푸빌라와 함께 뮤지컬 물랑루즈!의 ‘사틴’, 킹키부츠의 ‘롤라’, 비틀쥬스의 ‘비틀쥬스’가 산타가 되어 특별한 선물을 소개하는 <씨뮤 산타즈의 선물공장> 팝업 스토어가 펼쳐진다. 이번 팝업에서는

3

한촌설렁탕, '네이버 넾다세일 기획전'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촌설렁탕이 네이버 '넾다세일 기획전'에 첫 참여해 11월 11일(화)까지 국탕류 시그니처 간편식 라인업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고물가 추세가 지속되면서 '한 끼를 먹더라도 제대로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가격 부담은 줄이되, 맛과 영양, 품질을 모두 챙기는 '합리적 프리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