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직영점·콜팝 전용 매장서 고객참여형 해시태그 이벤트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30 10:29:3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선릉역점과 bhc pop 아이스가든점 오픈을 기념해 고객 참여형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매장 방문 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인기 사이드 메뉴인 ‘뿌링클 나쵸’ 1봉지를 증정한다.

 

▲ [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매장 방문 후 필수 해시태그 중 해당 매장에 맞는 해시태그를 포함해 SNS에 게시물을 올리면 된다.

 

bhc 선릉역점은 QR 테이블오더 시스템을 최초 도입한 직영 매장으로, 강남 도심 오피스 상권을 겨냥한 다이닝 콘셉트로 운영되고 있다.

 

bhc pop 아이스가든점은 대표 간식 메뉴인 '콜팝'을 중심으로 한 전용 매장으로,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월드 어드벤처 지하 3층 실내 스케이트장 내에 위치해 있다. 

 

bhc 관계자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매장 방문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이번 해시태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제일제당, ‘제15회 기후변화 그랜드리더스어워드’서 기업 부문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제일제당이 기후변화센터 주관으로 진행된 ‘제15회 기후변화 그랜드리더스어워드’에서 기업 부문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기후변화 그랜드리더스어워드’는 한해 동안 기후변화 대응과 인식 제고를 위해 사회 각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낸 기업, 기관, 지자체 등을 발굴해 시상하는 행사이다. 2011년부터 국내 최초 기후변화 대응 비영

2

안랩, 日콘퍼런스서 IT-OT 융합 'CPS 보안' 기술력 공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안랩은 이번달 일본 도쿄에서 열린 '시큐리티데이즈 폴 2025 도쿄(Security Days Fall 2025 Tokyo)'에 참가했다고 24일 밝혔다. 매년 봄과 가을에 개최되는 시큐리티데이즈는 최신 사이버 위협 동향과 대응 전략을 공유하는 일본 대표 사이버 보안 전시회다. 안랩은 이번 행사에서 IT-OT 융합 CP

3

NHN클라우드, 사이버 공격 탐지 전년比 1.5배↑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NHN클라우드는 ‘NHN앱가드’ 기반 2025년 사이버 공격 탐지 분석 결과를 24일 발표했다. NHN 앱가드는 안드로이드 및 iOS 모바일 앱의 부정행위 탐지와 보안위협 대응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모바일 앱 보호 서비스다. NHN클라우드가 2025년 1분기부터 3분기(1월~9월)까지 NHN앱가드를 도입한 1400여개의 앱을 통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