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소주하이볼 '처음처럼X솔의눈'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11-13 10:31:04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주 베이스의 하이볼 즉석음료(RTD) 주류 '처음처럼X솔의눈'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자사 대표 소주인 '처음처럼'과 음료 '솔의눈'을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한 하이볼 RTD 주류 처음처럼X솔의눈을 기획했다.
 

▲ 처음처럼X솔의눈 [이미지=롯데칠성음료]

 

이달 중순부터 대형마트, 편의점 등의 유통채널을 통해 판매하는 처음처럼X솔의눈의 알코올 도수는 6도이며 500ml 용량의 캔 제품이다. 솔의눈과 같은 스위스산 솔 싹 추출물에 천연 라임 향을 더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롯데칠성음료는 앞으로도 주류 시장의 다양한 트렌드에 맞는 적극적인 제품 개발로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한 마케팅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9월 중순에 출시한 '처음처럼X실론티' 하이볼 RTD 제품은 출시 후 6주가 지난 10월 말 기준 약 100만 캔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이번 처음처럼X솔의눈과 함께 연말 파티를 겨냥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센타이어, 지역 상생 철학 '국내외 사회공헌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가 2025년 한 해 동안 ‘지역 사회와 공존 및 공생 가치 추구’라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국내외 사업장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했다고 22일 밝혔다. 단순 기부나 단발성 활동을 넘어, 지역과 기업이 함께 성장한다는 관점에서 장기적 상생 파트너십 구축에 초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 부산·경남 지역사회와 상생 강

2

G마켓, 22일 단 하루 '오뚜기' 제품에 연중 최대 혜택 '올인'
[메가경제=정호 기자] G마켓이 원데이 브랜드 프로모션 ‘올인’ 오뚜기 편을 열고, 하루 동안 다양한 단독 혜택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오뚜기 인기 제품 1900원 릴레이 선착순 판매, 신제품 단독선런칭, 사은품 증정 등이 대표적이다. 22일 G마켓에 따르면 먼저, 오뚜기 인기 제품을 1,900원에 무료배송 판매한다. 10시부터 22시까지 시간대 별

3

조현범식 상생, 헝가리까지 번졌다… 한국타이어, 헝가리서 타이어 2.8만개 기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조현범 한국앤컴퍼니그룹 회장이 강조해온 상생·지역밀착형 ESG 경영이 글로벌 현장에서 성과를 확대하고 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 헝가리 공장이 올해도 대표 CSR 프로그램인 ‘타이어 기부 프로젝트’를 가동하며 현지 사회 인프라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조 회장은 핵심 사업역량인 ‘이동성(Mobility)’을 사회적 가치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