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샤우트, 광고+퍼모먼스 마케팅 비즈니스 확장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6-09 10:31:24
  • -
  • +
  • 인쇄
함샤우트 커뮤니케이션 그룹 출범···토탈 IMC 솔루션 에이전시 거듭나

홍보&마케팅 회사 ㈜함샤우트가 ㈜함샤우트 글로벌(대표이사 김재희)과 ㈜함샤우트 두들(대표이사 함시원)로 법인을 분리하고 통합 브랜드인 함샤우트 커뮤니케이션 그룹을 출범하며 새로운 도약을 한다고 밝혔다.
 


 

이번 함샤우트 커뮤니케이션 그룹을 출범하면서 함샤우트 글로벌과 함샤우트 두들은 각각 크리에이티브 광고와 퍼포먼스 마케팅 사업 영역을 확장하게 됐다.

함샤우트 두들은 최근 네이버와 다음 카카오 공식 광고대행사이자 브랜드 콘텐츠 제작 회사인 ㈜두들을 인수합병했다.

이에 검색 광고 기획 및 실행 능력, 퍼포먼스 분석 기술 등을 확보하게 되면서 홍보·마케팅 영역에서 광고 크리에이티브와 퍼포먼스 광고 사업 부문까지 견고히 하게 됐다.

함샤우트 글로벌은 디지털 캠페인부터 광고 영역까지 업계의 경쟁력을 두루 갖춘 인력 구성으로 출범 당시 목표로 했던 전략적 디지털 마케팅부터 광고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장했다.

다양한 브랜드의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하는데 집중할 계획이다.

시장 확대를 위해 출범한 디지털 마케팅 통합브랜드인 딜라이트의 전문 인력 보강으로, 함샤우트 글로벌은 PR·마케팅부터 디지털캠페인, 브랜딩컨설팅, 광고까지 IMC 토탈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함샤우트 커뮤니케이션 그룹의 김재희/함시원 대표는 “오늘날의 브랜드들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매출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단 하나의 마케팅 방식을 고수하기 보단 시장 변화에 따라 다각적 마케팅 툴을 전략적으로 활용하고자 한다"며 "함샤우트 커뮤니케이션 그룹은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맞춰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최상의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투숙이 기부로”…롯데호텔앤리조트, 객실부터 콘텐츠까지 ‘전방위 사회공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앤리조트가 객실 판매 수익 기부, 콘텐츠 협업, 김장 나눔 행사 등 다각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며 ESG 경영 강화에 나섰다고 23일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최근 롯데호텔 서울에서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 운영 지원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기부금은 롯데호텔 서울·월드·울산·제주 내 캐릭터 객실 이용객 참여

2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신규 캐릭터 ‘시라노’ 등장 앞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인게임즈는 23일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신규 아우터 원 등급 캐릭터 ‘시라노 번스타인’ 등장을 예고하는 프로모션 영상(PV)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시라노 번스타인’은 ‘흑태자’와 ‘하이델룬’에 이어 게임 내 세 번째 아우터 원(최고 등급) 캐릭터로, 오는 1월 13일 서비스 2주년

3

아시아나항공, 영구채 2000억 발행 추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시아나항공은 이사회를 통해 자본확충을 위한 영구채 2000억원 발행을 결정했다고 23일 밝혔다. 영구채 발행 목적은 상반기 이후 원달러 환율이 급등하고 고환율 기조가 지속됨에 따라 선제적으로 자본을 확충함으로써 부채비율 개선 등 재무건전성을 강화하기 위함이다. 이번 신용등급 평가에서 아시아나항공은 1 Notch 상승한 BBB+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