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내달 5일 데뷔 10주년 기념 팬콘 스크린으로 만난다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1-24 10:33:37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레드벨벳(Red Velvet,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2월 5일 팬 콘서트 실황 영화를 개봉한다.


‘Red Velvet Happiness Diary : My Dear, ReVe1uv In Cinemas‘(레드벨벳 해피니스 다이어리 : 마이 디어, 레베럽 인 시네마)(감독 김선형, 오윤동)는 지난해 레드벨벳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열린 팬콘 투어의 서울 공연 실황을 확인할 수 있는 작품으로, 오는 2월 5일 CGV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영화는 4DX, SCREEN X, ULTRA 4DX 등 특별관 포맷으로도 개봉, ‘행복 (Happiness)’, ‘Ice Cream Cake’(아이스크림 케이크), ‘빨간 맛 (Red Flavor)’, ‘Psycho’(사이코), ‘Feel My Rhythm’(필 마이 리듬), ‘Queendom’(퀸덤), ‘Comsic’(코스믹) 등 레드벨벳의 메가 히트곡 스테이지를 보다 생생하고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더불어 공연 무대뿐만 아니라 팬들이 있었기에 더욱 행복했던 10년간의 여정을 돌이켜보는 레드벨벳의 진솔한 인터뷰까지 만나볼 수 있어 모두에게 뜻깊은 영화로 찾아갈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오늘(24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팬들로 가득 찬 공연장을 바라보는 레드벨벳의 뒷모습을 담아 팬들에게 진한 감동과 추억을 자아내며 이번 영화를 향한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한편, 레드벨벳 팬 콘서트 실황 영화 ‘Red Velvet Happiness Diary : My Dear, ReVe1uv In Cinemas‘는 오는 2월 5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S25 ‘에드워드 리 김치전 스낵’, 표절 논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야심 차게 선보인 ‘에드워드 리 김치전 스낵’이 출시 직후 더담믐의 ‘김칩스’를 표절했다는 의혹에 휩싸이며 논란이 일고 있다.자금력과 유통망을 갖춘 대기업의 전형적인 ‘미투(Me-too)’ 상술로 스타트업이 심각한 피해를 입고 있다는 지적이 나오면서 적잖은 파장이 예상된다.20일 업계에 따르면

2

엔씨소프트, '아이온2' 불법 프로그램 이용자 2차 법적 대응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는 20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불법 프로그램(매크로)을 사용한 아이온2 이용자 7인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5년 12월 12일 불법 매크로 프로그램 이용자 5인에 대한 형사 고소에 이어 두 번째 법적 대응이다. 엔씨소프트는 피고소인 7명이 아이온2에서 허용하지 않는 불법 프로그램을 반복적으로 사용하며

3

스마일게이트, ‘타이베이 게임쇼 2026’ 참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오는 29일부터 2월 1일까지 대만 타이베이 난강 잔란관에서 열리는 ‘타이베이 게임쇼(Taipei Game Show) 2026’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타이베이 게임쇼는 지난 2003년부터 매년 개최돼 온 아시아 태평양 지역 대표 종합 게임 행사로, 매년 35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