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권아, 숏폼 '코드네임B: 국밥집 요원들'서 개그우먼 김민경과 호흡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12-13 10:37:27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배우 남권아가 개그우먼 김민경과 연기 호흡을 맞췄다.


남권아는 숏폼 드라마 ‘코드네임B:국밥집 요원들’에 국밥집 주인 할매 역으로 출연, 국정원 언더커버 요원 코드네임H 로 드라마를 흥미진진하게 이끌 예정이다.  

▲ 배우 남권아 [사진=스타티드엔터테인먼트]

‘코드네임B:국밥집 요원들’은 사라진 5천억을 찾기 위해 기억을 잃은 첩보요원 코드네임B(김민경 분) 주변에 언더커버로 잠입한 요원들의 활약을 그린 코믹 액션 첩보물이다.

MBC 드라마 ‘밤에 피는 꽃’을 공동 연출한 이창우 PD가 연출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남권아 배우와는 ‘밤에 피는 꽃’에서 호흡을 맞춘바 있어 쇼츠 최고의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남권아는 선한 얼굴과 악한 얼굴이 동시에 존재하는 배우로 드라마와 OTT시리즈, 영화에서 주조연으로 맹활약하는 연기파 배우이다.

남권아는 넷플릭스 ‘Mr. 플랑크톤’, TVING ‘LTNS’, ‘해피니스’, MBC ‘밤에 피는 꽃’, tvN ‘검사 도베르만’, ‘어사와 조이’, JTBC ‘닥터슬럼프’ 등 다양한 작품에서 선함과 악독함을 오가는 연기를 소름 끼치게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그 외에도 남권아는 영화 ‘목화솜 피는 날’, ‘파미르’, ‘양치기’, ‘압꾸정’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에서 조연으로 출연했다.

한편, 숏폼 ‘코드네임B:국밥집 요원들’은 펄스클립에서 제공하는 숏폼 콘텐츠 스트리밍 플랫폼 펄스픽을 통해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네이버, 두나무 인수 수순…국내 최대 거래소와 결제 서비스 연결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네이버가 국내 최대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 운영사 두나무와의 결합을 추진한다. 네이버가 최대주주로 있는 네이버파이낸셜(네이버페이)과 두나무가 포괄적 주식교환을 논의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두나무가 네이버파이낸셜의 자회사로 편입될 가능성이 부각되고 있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두나무는 조만간 주주들에게 주식교환 관련 안내문을

2

삼성증권, '로보굴링·연금굴링' 투자하면 최대 1만원 지원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상장지수펀드(ETF)를 활용해 포트폴리오를 자문해주는 서비스인 ‘로보굴링’, ‘연금굴링’ 투자 고객을 대상으로 내달 1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삼성증권 ‘굴링’ 서비스는 매월 운용보고는 물론 시장 상황에 따라 수시 및 정기로 상품교체, 자산배분 비중 교체 등의 리밸런싱 알림을 제공하며 지속적인 사후관리

3

NH투자증권, 토스 대출비교 서비스에 주식담보대출 입점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NH투자증권이 금융 플랫폼 ‘토스’가 운영하는 대출 비교 서비스에 국내 증권사 최초로 주식담보 대출 상품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은 이번 제휴로 토스 이용자들은 보유 주식을 처분하지 않고도 소액 생활자금을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NH투자증권의 모바일 서비스 ‘나무(NAMUH)’ 계좌를 보유한 개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