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L, 여름맞이 캠페인 이벤트 ‘순간포착 나만의 명장면’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1 10:40:3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이 여름 시즌을 맞아 참여형 콘텐츠 공모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일 놀유니버스에 따르면 '순간포착 나만의 명장면'은 오는 8월 5일까지 NOL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설렘', '우리', '감동' 세 가지 주제 중 하나에 맞춰 직접 촬영한 영상 또는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 <사진=놀유니버스>

 

매주 주제별 최다 득표 콘텐츠를 선정해 당첨자에게 30만원 상당의 NOL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전체 기간 동안의 누적 득표수와 내부 심사를 통해 1위를 기록한 참가자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수여한다. 콘텐츠 투표에만 참여해도 최대 5만 NOL 포인트를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는 놀유니버스의 '나의 세계를 놀랍게' 브랜드 캠페인 메시지에 맞춰 고객들이 여행·여가·문화 생활 속에서 경험한 특별한 순간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특히 일상을 벗어나 새로운 곳에서 마주한 '설렘', 가족·친구·연인과 함께한 '우리'의 기억, 여행지의 절경과 공연에서 느낀 '감동'에 집중해 고객 각자의 세계가 얼마나 특별하고 다채로운지를 조명한다. 정혁, 승헌쓰 등 인기 인플루언서들도 직접 참여해 자신만의 명장면을 소개하며 캠페인에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고객이 직접 경험한 찬란한 순간들이 NOL의 브랜드 철학과 맞닿아 있음을 보여주는 캠페인 이벤트"라며 "앞으로 고객과의 감정적 연결을 중심에 둔 브랜드 활동을 통해 일상 속 즐거움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사이버대, 성악과 이승현 교수 독창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성악과 교수이자 소프라노 이승현의 독창회가 오는 6일 오후 7시 30분, 금호아트홀 연세에서 개최된다고 2일 밝혔다. 소프라노 이승현은 미국 줄리어드 예비학교, 맨해튼 음대에서 학사·석사를 취득하고 신시내티 음대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미국 텍사스 베일러 대학에서 초빙교수 역임, 한국예술종합학교·세종대·중앙대 강

2

배달의민족, 2000만 인바운드 효과에 '방긋'
[메가경제=정호 기자] 외국인 관광객들이 한국을 방문했을 때 음식을 주문하기 위해 주문 앱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을 이용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배민은 오는 6일부터 구글 계정 연동을 통해 회원 가입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개편한다. 기존에는 카카오·네이버·애플 계정으로만 가입할 수 있어 외국인 이용에 제약이 있었다. 배달의민족

3

샘표 이홍란 팀장, ‘우리 장·발효 알리기’ 공로로 농식품부 장관 표창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샘표는 이홍란 우리맛연구팀장이 지난해 12월 31일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이홍란 팀장은 샘표 연구소 ‘우리맛연구중심’ 소속으로, 전 세계 누구나 한국의 장과 식재료를 쉽고 맛있으며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과학적 연구를 수행해왔다. 장을 비롯한 한국인이 즐겨 사용하는 식재료와 조리법을 체계적으로 분석하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