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케어, 상반기 대규모 경력 공채 진행…‘스톡옵션 제공’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19 10:40:33
  • -
  • +
  • 인쇄
2월 28일까지 서류접수

GC케어가 일상 헬스케어 플랫폼 출시와 소비자 대상 거래(B2C) 사업 확장에 발맞춰 경력 직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모집 직군은 ‘플랫폼 인프라 개발’, ‘어플리케이션 개발’,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기획’, ‘사용자 경험(UX) 기획’, ‘브랜드 마케팅’ 등 총 18개 부문이다.
 

▲ GC케어가 대규모 경력 공채를 진행한다 [GC케어 제공]

 

GC케어는 분야 전문성을 갖춘 우수 인재 영입을 위해 기본 연봉 최대 인상과 스톡옵션 부여 등의 처우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서류 접수는 오는 2월 28일까지 GC케어 채용 홈페이지와 ‘사람인’, ‘잡코리아’ 등 채용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GC케어는 현재 점심 식대 지원, 리프레시 휴가와 건강관리비 제공, 우수사원 및 장기 근속자 포상, 주택자금 대출 지원 등의 임직원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 여의도 파크원 오피스 이전 이래 직무별 재택‧유연 근무제와 자율복장제를 도입했다.

안효조 GC케어 대표는 “이번 채용은 GC케어 원년 멤버로 디지털 헬스케어 시장을 리딩해 나갈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우수 역량을 갖춘 의욕적인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강원랜드, 지진·화재 복합재난 대응훈련 실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18일 카지노와 하이원 그랜드호텔 일대에서 지진과 화재를 가정한 복합재난 대응훈련을 실시하고, 산업재해 예방 결의대회를 열었다고 밝혔다.이번 훈련에는 강원랜드 임직원과 정선소방서, 정선군청 등 200여 명이 참여했다. 인근 지역에서 지진이 발생해 건물이 붕괴되고 화재가 이어지는 상황을 가정해,

2

종근당, 한국노보노디스크와 비만치료제 ‘위고비’ 공동판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종근당(대표 김영주)은 18일 서울 충정로 본사에서 한국노보노디스크제약(대표 캐스퍼 로세유 포울센)과 비만치료제 ‘위고비®(성분명: 세마글루티드)’의 국내 공동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오는 10월 1일부터 국내 병·의원을 대상으로 영업 및 마케팅을 공동 전개한다. 위고비®는 노보노디스크가 개발한 세마

3

아이스 뮤 윈도우 필름, ‘지오하우스’와 손잡고 호남·제주권 공급 확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일본 리켄테크노스의 프리미엄 윈도우 필름 브랜드 ‘아이스 뮤(ICE MU)’가 지난 8월부터 폭스바겐 공식 딜러사 지오하우스를 통해 전라도와 제주도 지역 고객들에게 공급되고 있다. 아이스 뮤는 일본 코니카미놀타에서 출발한 글로벌 윈도우 필름 브랜드로, 리켄테크노스가 사들여 첨단 광학기술과 소재 경쟁력을 한층 강화했다.지오하우스는 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