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인천 '어린이날 특선 뷔페' 선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3 10:43:2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의 레스토랑 8(에잇)이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린이날 특선 뷔페’를 선보인다. 

 

이번 뷔페는 5월 3일 점심부터 5월 6일 점심까지 운영되며, 다채로운 어린이 메뉴와 즐거운 이벤트로 가족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 그랜드 하얏트 인천 '어린이날 특선 뷔페' 선봬

특히 이번 특선 뷔페에서는 어린이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다채로운 메뉴가 마련된다. 동물 모양의 맥앤치즈, 화덕에 구운 피자, 짜장면, 선데 아이스크림과 캔디, 동물 모양 케이크 등 아이들의 입맛과 시선을 사로잡을 스페셜 메뉴는 물론 크리스피 포크, 더덕 떡갈비, 채끝 등심 스테이크, 육즙 가득한 구운 닭 요리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요리도 함께 준비된다.

또한 5월 4일 저녁부터 5일 저녁까지의 기간 동안에는 페이스 페인팅과 풍선 아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더욱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 고객들이 더욱 특별하고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아이들에게는 꿈같은 하루를, 부모님께는 따뜻한 추억을 선물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예스골프, 파크골프채 ‘마에스트로’ 출시…초경량 카본 샤프트-인체공학적 그립 적용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예스골프가 프리미엄 파크골프채 ‘마에스트로(MAESTRO)’를 공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마에스트로’는 예스골프의 골프 클럽 제작 노하우를 집약한 제품으로, 519g의 초경량 카본 샤프트를 적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가벼운 스윙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경량화와 함께 성능도 놓치지 않았다. 헤드에 집중된 무게중심 설

2

뉴비즈원, '현장관리 전문팀' 신설… "차별화된 전문가 투입으로 아웃소싱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리테일 아웃소싱 전문기업 ㈜뉴비즈원이 자사 아웃소싱사업본부 내에 '현장관리 전문팀'을 신설하고, 대기업 리테일 현장 전문가를 영업부문에 영입하는 등 조직 개편을 통해 현장 중심의 전문 인력 관리 시스템을 대폭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조직 개편은 급변하는 리테일 시장 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고객사에 한 차

3

SKT, '2700만 고객정보 판매' 해커 주장에 "사실 무근"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이 국제 해킹조직이 자사 2700만명의 고객 데이터를 판매한다며 해킹을 주장한 부분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며 일축했다. SK텔레콤은 16일 "해커가 주장한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며 "다크웹(텔레그램)에 올린 샘플데이터, 웹사이트 캡처 화면, FTP 화면 등을 분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