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스니키, 필터 교체형 재사용 패션 마크스 4종 출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09-10 10:45:21
  • -
  • +
  • 인쇄

[메가경제= 최낙형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SNEAKY)’에서 필터 교체형 패션 마스크인 ‘스니키 스트릿 마스크’ 4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스니키 스트릿 마스크는 심플한 디자인의 패션 마스크로 위생 전문 브랜드인 ‘랩신’의 교체형 필터를 함께 사용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코와 입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마스크의 경우 손세탁 후 재사용이 가능해 경제적이고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 [사진= 애경산업 제공]


스니키 스트릿 마스크는 겉면, 거즈면, 안감의 3중 구조로 구성되어 위생적으로 사용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얼굴에 닿는 안감과 거즈면은 코튼 원단으로 제작돼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스니키 스트릿 마스크에 함께 사용되는 랩신 교체형 필터는 정전기식 필터를 적용했으며 개별 포장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스니키 스트릿 마스크는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네이비 ▲그레이 ▲베이지 ▲블랙 등 총 4가지 패브릭 컬러로 구성됐다.

스니키 관계자는 “최근에 마스크를 감염 예방의 기능을 넘어 패션 아이템처럼 스타일링 하는 사례가 많아지고 있다”며 “스니키 스트릿 마스크는 스타일부터 위생까지 생각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