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2025년 하반기 투자 세미나' 성료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6 10:46:55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KB증권은 지난 25일 고액자산가 전용 프리미엄 투자 콘텐츠인  ‘투자를 더하다, 2025 KB Premier Summit’의 일환으로 2025 하반기 투자 세미나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전반기 ‘2025 KB Premier Summit’의 마지막 세션으로 KB증권 김동원 리서치본부장이 ‘The Korea 2.0 코스피 4000전략 : 프리미엄 코리아’를 주제로 심도 깊은 시장 분석과 전망을 제시했다.

 

▲[사진=KB증권]

 

세미나에서는 ▲트럼프 관세 정책과 하반기 주식시장 전망 ▲한국 자본시장의 구조개혁과 투자전략 ▲지주회사 및 가상자산 신정부 정책 모멘텀 ▲하반기 관심 업종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며 하반기 투자전략에 대한 인사이트가 다뤄졌다.

 

‘KB Premier Summit’은 2020년 처음 개최된 이후 올해로 6년째를 맞이한 KB금융그룹의 대표적인 투자 콘텐츠 프로그램이다. 올해 전반기에는 이번 세미나를 포함하여 총 5차례에 걸쳐 진행됐다. 하반기에는 ▲기후 위기, 기업의 대응전략 ▲트렌드 코리아 2026 등 사회경제 전반에 걸친 다양한 주제들을 다룰 예정이다.

 

이재옥 KB증권 WM사업그룹장은 “최근 코스피 지수가 3000포인트를 돌파하며 국내 증시의 펀더멘털이 한 단계 도약한 가운데, 투자자들의 관심 또한 크게 높아지고 있다”면서, “KB증권은 변화하는 금융환경과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투자 인사이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고려아연 "크루서블 JV 유증 효력 이미 발생"…허위 논란에 정면 반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고려아연이 미국의 '크루서블 JV'를 대상으로 한 '제3자 배정 유상증자'(유증)의 신주 발행은 이사회에서 결의한 대로 대금 납입이 완료되며 예탁원 전자등록까지 최종 마무리됐다고 1일 밝혔다. 이에 따라 미국 정부 등 합작 법인을 고려아연 주주 명부에 등재하는 절차도 진행했다. 환율 변동과 관련해 MB

2

HD현대, 국내 1·2위' 합친 건설기계 등장…'HD건설기계' 공식 출범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건설기계와 HD현대인프라코어가 하나로 합친 'HD건설기계'가 2026년 새해 첫날 힘찬 출발을 알렸다. HD현대는 건설기계 부문 계열사인 HD현대건설기계와 HD현대인프라코어가 모든 합병 절차를 완료하고 1일 HD건설기계 울산 캠퍼스에서 정기선 HD현대 회장, 조영철 부회장, 문재영 사장 등 그룹 주요 경영진과

3

[신년사] 박정원 두산 회장 "AX가 승부처…피지컬 AI로 130년 제조 DNA 다시 쓴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박정원 두산그룹 회장은 2026년 신년사에서 "전사적 역량을 모아서 AX(AI 전환)를 가속화하자"고 강조했다. 박 회장은 "'AI 기반 경쟁력'을 갖춘 기업과 그렇지 못한 기업은 머지않아 완전히 다른 선상에 있게 될 것"이라며 "빠른 AX 추진을 통해 기존 제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