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탄소 배출 낮추는 ‘착한 여행 챌린지’ 진행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2-07 10:51:18
  • -
  • +
  • 인쇄
관광공사와 친환경 여행팁 공유 참여형 이벤트 추진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친환경 ‘착한 여행’에 대한 경험 공유를 추진한다.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대한민국 숙박대전의 일환으로 소비자 참여형 행사인 ‘착한여행 챌린지’를 진행한다.
 

▲사진 = 여기어때 제공

 

여기어때 앱에서 ▲친환경 교통 수단 이용하기 ▲밀폐용기 등 다회용품 챙기기 ▲플로깅 같은 정화 활동 참여 등 친환경 여행 실천 팁을 남기고 노하우를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참여 가능하다.

여기어때는 참여자 중 20명을 추첨해 각각 5만원 숙박 할인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친환경 운동에 대한 사회적 관심은 최근 여행산업으로도 크게 확산하고 있다”며 “쉽게 접근하고 실행할 수 있는 팁을 공유해 지속 가능한 여행이 자리잡도록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전 고객 대상 유심 무상 교체 시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피해 및 개인정보 유출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하고, 고객의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오는 5일부터 교체를 희망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유심(USIM) 무상 교체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앞서 피해 고객에 대한 위약금 면제 조치에 이은 추가적인 고객 보호 대책으로, 통신서비스 전반의 신뢰 회

2

봉화·태백 주민들, 영풍 석포제련소 이전·폐쇄 반대 집회…"생존권 위협하는 결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경북 봉화군, 석포면, 인근 강원도 태백시 주민들로 구성된 (봉화·태백·석포 생존권 사수 공동투쟁위원회(이하 공투위))는 4일 경북도청 앞에서 집회를 열고, 영풍 석포제련소의 이전 또는 폐쇄 논의를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공투위는 성명서를 통해 “경상북도와 정부가 일부 환경단체의 일방적인 주장에 치우쳐 제련소 이전과 폐쇄를 논의

3

김영섭 KT 대표, 이사회에 연임 포기…"전국민 유심 무상 교체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김영섭 KT 대표가 연임을 포기했다. 또 사이버 침해 사고로 인한 이용자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유심 무상 교체도 진행한다. 4일 업계에 따르면 김 대표는 이날 오후 열린 이사회에서 연임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전달했다. 김 대표의 공식 임기는 내년 3월 정기 주주총회까지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이날 대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