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2025 새해맞이 복(福)주머니 챌린지' 실시

문혜원 / 기사승인 : 2025-01-24 10:52:23
  • -
  • +
  • 인쇄
달달 하나 적금 가입 고객
새해 재테크 기회 제공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하나은행은 2025년 을사년(乙巳年) 새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드리는 '2025 새해맞이 복(福)주머니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하나은행은 2025년 을사년(乙巳年) 새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드리는 '2025 새해맞이 복(福)주머니 챌린지'를 실시한다. [사진=하나은행 제공]

 

민족 대명절인 설날을 앞두고 고객들이 재미와 행운은 물론 다양한 경품까지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하나원큐 앱을 통해 오는 2월 9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2025 새해맞이 복(福)주머니 챌린지'는 주어진 미션 수행을 통해 ▲출석 복주머니 ▲송금 복주머니 ▲적금 복주머니 등 총 세 가지 복주머니를 모으는 게임형 이벤트다. 고객이 복주머니를 많이 모을수록 경품의 당첨 확률이 높아지고, 복주머니를 모은 개수에 따라 최대 1백만원의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먼저, 하나은행은 이벤트 참여 고객이 지정된 날짜에 출석 체크를 완료할 때마다 '출석 복주머니'를 2개씩 최대 12개 제공한다. 또한, 출석 미션에 참여한 고객 모두에게 신년 행운의 기운을 담아 최대 2025 하나머니를 랜덤 방식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소중한 사람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특별한 챌린지도 준비했다. 고객이 하나원큐의 '내 마음 송금 서비스'를 이용해, 새해인사·응원·감사 등을 표현하는 메시지 카드와 함께 가족 또는 가까운 지인들에게 단 한번이라도 세뱃돈과 축하금 등의 송금을 완료하면 3개의 '송금 복주머니'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하나은행은 지난해 50만좌를 판매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달달 하나 통장'의 후속 상품 '달달 하나 적금' 가입 챌린지를 통한 새해 재테크 기회도 마련했다. 매달마다 이벤트를 통한 풍성한 혜택과 최고 연 7%의 금리가 제공되는 '달달 하나 적금' 가입 시 고객은 10개의 '적금 복주머니'를 받을 수 있다.

 

하나은행은 이번 챌린지 미션 수행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최대 복주머니 25개를 모두 모은 손님 전원에게는 따뜻한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더불어, 고객이 모은 복주머니 개수에 따라 총 2025명의 고객에게 5000원권(복주머니 5개 이상 보유 시)부터 최대 100만원권(복주머니 25개 보유 시)까지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추첨해 지급한다.

 

하나은행 리테일사업부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인 설날을 맞아 가족, 친지분들과 함께 참여하고 마음을 나누며 행운을 기대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2025년 푸른뱀의 해에도 손님께 풍성한 혜택과 즐거움을 함께 드릴 수 있는 특색 있고 다양한 하나은행만의 손님 만족 경험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2025 새해맞이 복(福)주머니 챌린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페24 매일배송, 풀필먼트 전문 '위킵' 합류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페24가 D2C(Direct to Consumer, 소비자 대상 직접 판매) 비즈니스에 최적화한 풀필먼트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이커머스 전문 풀필먼트 기업 '위킵(대표 장보영)'이 '카페24 매일배송'의 파트너사로 합류했다고

2

세븐일레븐, 대한민국 사관생도 합동순항훈련 후원
[메가경제=정호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변함없는 국군에 대한 애정으로 ‘나라사랑 캠페인’을 이어간다고 5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5일부터 3주간 진행되는 ‘대한민국 사관생도 합동순항훈련’에 후원물품을 전달하며 나라사랑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간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세븐일레븐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나라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6월 육·

3

이금기, 신진 중식 셰프 교류 행사 ‘열혈 팬도 시즌2’ 후원…중식 문화 확산 앞장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137년 전통의 글로벌 소스 브랜드 이금기(李錦記)가 국내 신진 중식 셰프들과 손잡고 중식 문화 교류 행사 ‘열혈 팬도(熱血 Pan&刀) 시즌2’를 지원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2일 서울 청담동 이닝에서 열려, 젊은 셰프들의 창의적인 중식 요리와 교류를 한자리에서 선보였다. ‘열혈 팬도’는 엄윤성, 왕병호, 유원정 셰프 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