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Sage 라운드테이블' 개최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5 10:56:48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미국 워싱턴 DC 기반의 더 리빙스턴 그룹(TLG)과 함께 '세이지(Sage) 라운드테이블'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Sage 라운드테이블은 각 분야 전문가와 고객이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누는 미래에셋증권의 VIP 프라이빗 세미나 시리즈다. 단순한 정보 제공을 넘어 실질적인 맞춤형 실행 전략을 제공한다.

 

▲[자료=미래에셋증권]

 

이번 행사는 트럼프 정부 출범 이후 관세와 인센티브 등 미국 내 정책 불확실성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대한 전략적 대응 방안을 공유하고자 기획됐다.

 

미국 진출을 고려 중인 국내 주요 상장사 및 중견기업의 오너와 경영진이 대거 참석했으며 주한 미 대사관 및 주정부 대표부 협회(ASOK) 관계자도 참석해 생생한 현장 경험을 공유했다. 또한 미국의 규제, 예산, 인센티브 정책 특화 컨설팅 역량을 갖춘 TLG는 미국 내 투자 및 입지 전략 수립에 필요한 최신 인사이트를 제공해 참석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김화중 미래에셋증권 PWM부문 대표는 "성공한 기업은 기본에 충실하고 언제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해 왔다"며 "일상화된 미국의 정책 불확실성을 조심스럽게 관망해서만은 안 되며 철저하게 분석하고 전략적 행동을 준비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미래에셋증권은 '현명하고 지혜로운 사람'을 뜻하는 Sage라는 단어처럼 넓은 시야와 깊은 통찰을 고객과 향유하는 투자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미래에셋증권은 VIP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입체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종합자산관리와 차별화된 세미나 기획에 더해 기업 오너 및 패밀리오피스를 대상으로 가업 승계, 기업 매각, 지배구조 재편 등 고차원적 경영 이슈에 대해서도 자문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동빈 롯데 회장 “성장·혁신으로 새 역사”… 차별화 성과·선제 대응·실행력 강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2026년을 성장과 혁신을 통해 그룹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는 해로 규정하고, 차별화된 성과 창출과 변화에 대한 선제적 대응, 강한 실행력을 동반한 혁신 완성을 주문했다.신 회장은 2일 신년사를 통해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 화학·식품·유통 등 핵심 사업에서 의미 있는 글로벌 성과를 만들어낸 임직원들에게

2

도미노피자, 2026년 첫 프로모션…“올해 첫 피자는 도미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2026년 새해를 맞아 자사 애플리케이션 회원을 대상으로 첫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도미노피자는 자사앱 회원을 대상으로 ‘올해 첫 피자는 도미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앱 로그인 회원과 재구매 회원으로 나눠 운영된다. 먼저 자사앱에 로그인한 회원에게는 LA 치즈폴레 갈비 스테이크 피자에

3

쿠쿠, 안마의자·가습기 신제품 출시… 겨울철 실내 휴식·환경 관리 공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쿠쿠가 겨울철 실내 생활이 늘어나는 소비 환경을 겨냥해 안마의자와 가습기 신제품을 선보이며 생활가전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쿠쿠(대표 구본학)는 2일 프리미엄 안마의자 ‘쿠쿠 레스티노 J체어’와 초음파 가습기 ‘쿠쿠 아이편한 가습기 큐브’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겨울철 휴식과 실내 환경 관리에 대한 수요를 동시에 반영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