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플랫폼, "새해에도 국내 1위 여가 플랫폼 기세 이어갈 것"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2-14 10:56:44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야놀자는 올해도 국내 1위 여가 플랫폼으로서의 경쟁 우위를 이어가겠다는 포부를 14일 밝혔다.


야놀자는 지난해부터 독보적인 가격 경쟁력을 강조한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이번 겨울 성수기부터는 계산적으로 떠난 여행에서 예상치 못한 행복을 경험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고객들의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켰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 [이미지=야놀자]

 

야놀자에 따르면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해 12월부터 두 달여 간 압도적인 혜택을 제공한 결과 국내 여행에만 약 1000만 장의 쿠폰이 발행됐다. 이외에도 글로벌 항공 및 해외 숙소 등 해외여행에 약 4만 장의 쿠폰이 사용되며 합리적인 여행을 지원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야놀자는 자사 플랫폼이 차별화된 고객 혜택과 독보적인 인벤토리를 기반으로 증가하는 여행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며 업계 선두주자으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모바일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인덱스 인사이트 추정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1월 야놀자 플랫폼의 MAU(월간 방문자 수)는 370만여 명으로 국내·해외 숙박, 종합여행사 등을 통틀어 여행 카테고리 내에서 꾸준히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야놀자는 고객 중심으로 서비스를 지속 고도화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국내 1위 입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머스크가 던진 'AI 전력 중요성'…6조 수주로 답한 두산에너빌리티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두산에너빌리티가 12월 한 달 동안에만 6조원이 넘는 원전·에너지 관련 수주를 따내며 실적과 함께 K-원전의 글로벌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대형 원전은 물론 소형모듈원전(SMR), 가스터빈까지 전력 핵심 설비 전반에서 성과를 내며 두산그룹 내 핵심 성장 계열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는 평가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두산

2

신세계면세점, 화해와 K뷰티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은 뷰티 플랫폼 화해(화해글로벌)와 함께 2월 28일까지 ‘K-뷰티 2026’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3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마련된 네 번째 특별전으로, 면세업계에서는 신세계면세점이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온라인몰(국·영·중문), 명동점, 인천공항 1·2터미널점에서 만

3

SPC 쉐이크쉑,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파주점’을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쉐이크쉑 파주점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총 113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매장 인테리어는 19세기 미국 도심지를 모티브로 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건축적 특징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