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플랫폼, "새해에도 국내 1위 여가 플랫폼 기세 이어갈 것"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2-14 10:56:44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야놀자는 올해도 국내 1위 여가 플랫폼으로서의 경쟁 우위를 이어가겠다는 포부를 14일 밝혔다.


야놀자는 지난해부터 독보적인 가격 경쟁력을 강조한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이번 겨울 성수기부터는 계산적으로 떠난 여행에서 예상치 못한 행복을 경험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고객들의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켰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 [이미지=야놀자]

 

야놀자에 따르면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해 12월부터 두 달여 간 압도적인 혜택을 제공한 결과 국내 여행에만 약 1000만 장의 쿠폰이 발행됐다. 이외에도 글로벌 항공 및 해외 숙소 등 해외여행에 약 4만 장의 쿠폰이 사용되며 합리적인 여행을 지원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야놀자는 자사 플랫폼이 차별화된 고객 혜택과 독보적인 인벤토리를 기반으로 증가하는 여행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며 업계 선두주자으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모바일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인덱스 인사이트 추정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1월 야놀자 플랫폼의 MAU(월간 방문자 수)는 370만여 명으로 국내·해외 숙박, 종합여행사 등을 통틀어 여행 카테고리 내에서 꾸준히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야놀자는 고객 중심으로 서비스를 지속 고도화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국내 1위 입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전세 불안과 규제 강화 속 실거주 대안… ‘지젤 라이프그라피 서초’ 주목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아파트 대신 오피스텔이 주거 대안으로 부상하고 있다. 아파트는 주택담보대출 한도 제한, 규제지역 대출 강화 등으로 매수 여건이 까다로워진 반면, 오피스텔은 ‘준주택’으로 분류돼 상대적으로 규제에서 자유롭기 때문이다. 여기에 전세사기와 깡통전세 등 보증금 리스크가 사회적 문제로 떠오르며 전세 기피 현상이 심화되

2

96세도 문제없다…바른세상병원, 초고령 무릎 인공관절 수술 성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보건복지부 지정 관절전문병원 바른세상병원은 96세 초고령 환자에게 무릎 인공관절치환술(TKR)을 성공적으로 시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시술은 관절센터장 정구황 원장(정형외과 전문의)이 집도했다.고령화가 빠르게 진행되면서 고령 환자의 인공관절 수술은 늘고 있으나, 고혈압·당뇨 등 만성질환을 동반한 환자는 수술 위험이 높다. 바

3

문혁수 LG이노텍 대표 "미래 육성사업 2030년 매출 비중 25% 이상 목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이노텍은 미래 육성사업의 매출 비중을 2030년 25% 이상으로 끌어올릴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문혁수 LG이노텍 대표는 최근 사업장 현장경영에서 “회사의 지속성장을 위해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미래 육성사업이 빠른 속도로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미래 신사업 비중을 2030년 전체 회사 매출의 25% 이상으로 키우는 것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