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마이홈플러스카드 첫 이용 고객 최대 6만원 캐시백

황동현 / 기사승인 : 2023-01-11 10:57:17
  • -
  • +
  • 인쇄
홈플러스 이용 안한 마이홈플러스 신용카드 고객 최대 3만원 캐시백
이전 6개월 신용카드 보유 안하고, 온라인 발급 시 최대 6만원 캐시백
2월 말까지 신용 0.8%p, 체크 0.4%p 추가...각각 2.0%, 1.0% 적립 이벤트도
▲ 신한카드 사옥 [사진=신한카드 제공]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신한카드가 마이홈플러스카드 첫 이용 고객에게 최대 6만원을 캐시백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말까지 신용 0.8%p(포인트), 체크 0.4%p를 추가해 각각 2.0%, 1.0% 적립 이벤트도 실시한다.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마이홈플러스 신한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6만원을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를 2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설 연휴를 앞두고 쇼핑 비용을 절약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지난 해 말까지 신한 마이홈플러스 신용카드로 홈플러스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이 2월 말까지 해당 매장에서 첫 결제를 하면 결제 금액의 50%를 최대 3만원까지 캐시백 해준다.

특히 ▲ 신한카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해당카드를 발급 받고, ▲ 직전 6개월 동안 모든 신한카드(개인신용) 이용 및 탈회 이력이 없으면 첫 결제 금액의 100%를 최대 6만원까지 캐시백 해준다.

또한 신한 마이홈플러스 체크카드 고객이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첫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50%(최대 1만원)를 캐시백 해준다.

마이홈플러스 신한카드는 홈플러스 온, 오프라인 매장,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결제 시 홈플러스 포인트를 신용은 1.2%(홈플러스 외 0.5%), 체크는 0.6%(홈플러스 외 0.1%)를 적립해 주는 등 홈플러스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특화한 카드이다.
 

특히 2월 말까지는 매장에서 결제 시 신용카드는 0.8%포인트를 더해 2.0%, 체크카드는 0.4%포인트를 더해 1.0%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이트진로, 추석 맞아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 선물세트'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가치소비 트렌드에 맞춘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355ml 캔 8개와 전용잔(425ml) 1개로 구성해 명절 선물의 품격을 더했다. 최근 건강과 환경을 고려한 소비 패턴이 강화되면서 유기농, 무첨가 등 프리미엄 먹거리를 찾는 수요가 늘고 있으며,

2

금호타이어, 기아 'PV5'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금호타이어가 기아 브랜드 최초의 전동화 전용 PBV(Platform Beyond Vehicle)인 ‘더 기아 PV5(이하, PV5)’에 신차용 타이어(OE, Original Equipment)를 공급한다고 18일 밝혔다. ‘PV5’는 기아의 첫 PBV 모델로 전동화 전용 플랫폼 e-GMPS를 기반으로 급속 충전 성능 확보로 안정적인

3

"독서와 함께하는 휴식 공간 "제네시스, 부산국제영화제서 브랜드 공간 운영
[메가경제=정호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가 부산 영화의전당 일대에서 진행되는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 기간에 후원사 중 최대 규모의 브랜드 공간인 <제네시스 퍼블릭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18일부터 25일까지 운영되는 <제네시스 퍼블릭 부스>는 씨네 라이브러리 더 사운드 트랙 인터뷰 룸 시네마틱 스튜디오로 구성됐으며, 관객들이 다양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