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마이핏S 핑크핏 다이어트 3종' 프로모션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4 10:58:1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뉴트리션 브랜드 마이핏의 ‘마이핏S 핑크핏 다이어트 3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혈당&핑크핏 다이어트’, ‘스피드 팻버닝 핑크핏 다이어트’, ‘나이트 슬리밍 핑크핏 다이어트’로 완성된 마이핏S 핑크핏 다이어트 3종은 체지방 감소는 물론, 개인별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맞춤 섭취가 가능하다. 

 

▲ 동국제약, '마이핏S 핑크핏 다이어트 3종' 프로모션 진행

동국제약은 ‘핑크핏 다이어트 3종’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10월 한달 간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동국제약 뉴트리션’ 채널에서 최대 6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10월 14일부터 10월 23일 동안 운영되는 네이버 쇼핑 페스타 기간에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담당자는 “개인별 식습관과 나만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선택이 가능한 ‘핑크핏 다이어트 3종’에 대한 높은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맞춤형 다이어트 제품을 선택해 건강한 바디 밸런스를 맞춰 나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마이핏S 혈당&핑크핏 다이어트’는 탄수화물 위주의 식습관으로 체지방 관리와 더불어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및 식후 혈당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4중 기능성 제품으로, 식후 하루 1정 간편한 복용으로 건강한 다이어트와 라인 유지가 가능하다.

운동을 병행하며 저녁 식후 하루 1팩으로 간편하게 체지방 관리를 원한다면 ‘마이핏S 스피드 팻버닝 핑크핏 다이어트’로 관리할 수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해 인체적용시험 결과 체지방 감소와 제지방량 증가가 입증됐다. 또한, 혈행 건강, 기억력 개선, 항산화, 체내 에너지 생성 등 8가지 기능성을 담아 멀티 케어가 가능하다.

‘마이핏S 나이트 슬리밍 핑크핏 다이어트’는 바쁜 일상으로 운동이나 엄격한 식이조절이 어려운 이들에게 적합하다. 미역추출물과 석류씨오일을 배합해 만든 다이어트 신소재 개별인정형 원료인 잔티젠이 주성분이며, 인체적용시험 결과 16주 섭취 시 기초 대사량이 400kcal 증가했고 체지방은 4.4kg 감소했다. 취침 전 1정을 복용하면 되고 병풀추출물, 테아닌, 락티움, 세인트 존스워트와 같은 부원료 4종을 포함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AI 영상으로 '생태 보전 ESG 메시지' 전한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생성형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생태 보전의 의미를 담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공식 유튜브 채널로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존에 사진 중심으로 남기던 사회공헌 활동 현장 기록을 영상으로 재구성해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가치를 보다 생생하게 전하기 위한 방식을 활용하고 있는 것이다. 이번

2

"OLED 한계 깼다" LG디스플레이, 720Hz·5K2K 세계 최초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디스플레이가 세계 최고·최초 기록을 앞세운 모니터용 OLED 패널을 대거 공개하며 글로벌 게이밍 디스플레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LG디스플레이는 내달 6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현존 OLED 패널 가운데 세계 최고 주사율 720Hz 세계 최초 39인치

3

“사후 감사는 끝” 강원랜드, 생성형 AI 기반 스마트 감사시스템 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스마트 감사체계를 도입하며 감사 업무 전반의 혁신에 나섰다.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생성형 AI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감사시스템’을 본격 가동한다고 28일 밝혔다. 감사위원회는 오는 29일 안광복 상임감사위원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스템 오픈식을 열고, 인공지능 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