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 광활한 자연 속 여름 하이킹 즐기는 캠페인 영상·화보 공개

이하늘 기자 / 기사승인 : 2023-05-25 11:13:20
  • -
  • +
  • 인쇄

[메가경제=이하늘 기자] 손석구가 뜨거운 여름 하이킹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배우 손석구가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와 함께한 신규 여름 캠페인의 영상과 화보에서 뜨거운 여름을 즐기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줬다. 

 

▲ 사진: 블랙야크

이번 블랙야크 여름 캠페인에는 자연 속의 다양한 길을 오르는 여정과 자유를 만끽하는 손석구의 모습을 담았다.

특히, 광활한 자연 풍경과 에너제틱한 손석구의 움직임이 교차 편집된 캠페인의 영상은 거칠지만 부드러운 무드 속 ‘손석구’표 여름 하이킹을 표현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뜨거운 여름, 자연을 더 뜨겁게 경험하고 도전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전속모델 손석구와 함께 협업했다. 뜨거운 공기가, 높은 습도가, 흐르는 땀이 당신의 도전을 막을 수는 없다는 손석구의 내레이션처럼, 뜨거운 여름에도 자연을 즐기는 활동을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블랙야크와 손석구가 함께한 여름 캠페인의 영상과 화보는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블랙야크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하늘 기자
이하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